'슈돌' 이천수 쌍둥이 언택트 돌잔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생일을 맞은 태강이 주율이의 돌잔치가 공개된다.
그중 이천수의 쌍둥이 아들, 딸 태강이 주율이가 돌을 맞이한다.
가족들과 함께 하는 언택트 돌잔치 현장과 첫 생일을 맞은 태강이 주율이의 폭풍 성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에 태강이의 첫 이발 그 결과와 이를 본 아이들의 반응이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공→명주실·판사봉..무얼 잡았나
[동아닷컴] 첫 생일을 맞은 태강이 주율이의 돌잔치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돌을 맞이한 태강이와 주율이는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아침을 시작했다고. 먼저 주율이는 폭풍 엉덩이 바운스로 걷기 전 마지막 훈련에 열심이었다고 한다. 틈틈이 엉덩이를 바운스 시키며 다리 힘을 키우는 주율이의 모습이 귀여워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태강이는 긴 머리카락을 처음으로 잘랐다고. 특히 이천수가 직접 태강이 이발에 도전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바가지를 들고 이발에 나선 이천수는 배우 유아인 스타일로 머리를 자르겠다고 호언장담했다고. 이에 태강이의 첫 이발 그 결과와 이를 본 아이들의 반응이 궁금해진다.
이어 본격적으로 진행된 쌍둥이의 돌잔치는 코로나19 관계로 가족들끼리만 간단하게 치렀다. 그러나 쌍둥이의 돌을 축하하고 싶은 다른 손님들이 언택트로 함께했다고. 이에 전문 MC의 진행부터 깜짝 손님의 축하까지 더해져 즐거운 돌잔치가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돌잔치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돌잡이 현장도 공개된다고. 축구공, 명주실, 판사봉 등 다양한 물건들 중 쌍둥이가 고른 것은 무엇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370회는 21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정주희 격노
- 박성호 “♥아내에 돈 빌려 수천만원 주식, 잔액은…”
- ‘학폭 의혹’ 한화 선수 “법적 대응도 염두”
- [DA:리뷰] ‘펜트하우스2’ 유진♥윤종훈 결혼, 엄기준♥김소연 약혼식 등장 (종합)
- “정경호♥수영 결혼할 듯” 최측근 전언→난리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