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KBS 퇴사 후 첫 근황 공개 "영하 12도 캠핑 만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도경완이 KBS 퇴사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도경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감온도 영하 12도. 강풍주의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야외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한 도경완의 모습이 담겼다.
도경완의 게시글을 접한 팬들은 "연우랑 하영이도 함께 했느냐", "연우랑 하영이 춥겠다"고 말하며 근황을 반가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도경완이 KBS 퇴사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도경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감온도 영하 12도. 강풍주의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야외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한 도경완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캠핑을 좋아한다고 밝혔던 도경완은 강이 보이고 눈이 소복히 쌓인 장소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긴 것으로 보인다.
도경완은 체감 온도가 낮고 바람이 강하게 불었다지만 “너무나 행복했던”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도경완의 게시글을 접한 팬들은 “연우랑 하영이도 함께 했느냐”, “연우랑 하영이 춥겠다”고 말하며 근황을 반가워했다.
한편, 도경완은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지난 1일자로 면직 발령을 받아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