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출신 차선우(바로) 전역 "좋은 작품을 찾아뵙겠습니다"[★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 출신의 배우 차선우(바로)가 전역을 알렸다.
지난 2019년 7월 30일 입대 후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 차선우는 지난 20일 전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1A4 출신의 배우 차선우(바로)가 전역을 알렸다.
지난 2019년 7월 30일 입대 후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 차선우는 지난 20일 전역했다.
차선우는 21일 자신의 SNS에 “단결 할 수 있습니다. 병장 차선우 2019.7.30~2021.2.20 무사히 전역했습니다. 그동안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 전에 짧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며 짧은 전역소감을 남겼다.
이와함께 그는 “그리고 함께 동거동락했던 간부님들과 우리 조교들!! 늘 고생많은데 조금만 더 힘내고 누구보다 멋있게 전역하길 응원할게!! 고마웠고 다들 사랑합니다?? #차선우 #전역”며 함께 군생활을 했던 동료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차선우는 2011년 그룹 B1A4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 동시에 tvN ‘응답하라1994’와 ‘날 녹여주오’, SBS ‘신의 선물-14일’, MBC ‘나쁜형사’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whice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경' 카다시안♥웨스트 '2조3천억' 천문학적 이혼소송 돌입[할리웃톡]
- 수면마취 환자 몰카찍은 사회복무요원, 항소심도 징역 1년
- 야구계로 번진 학교폭력, 진실공방의 끝은?[SS이슈]
-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우승, 행운의 금메달 주인공 "더 열심히 달리겠다"
- '철인왕후' 이재원 "1등 공신은 신혜선, 운 좋게 우등버스 탔죠"[SS인터뷰]
- 이영현 "매니저 남편, 코로나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져" 눈물(불후의 명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