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바코드 2연승 성공할까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신흥가왕 '바코드'를 위협하는 복면가수 8인 듀엣무대가 공개된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한 복면가수 무대에 판정단석이 술렁인다.
이렇게 추리에 열중하는 남성 판정단과 반대로 여성 판정단은 복면가수 무대에 흠뻑 취해 사랑에 빠진 듯한 모습까지 보인다는 제작진.
판정단 모두를 들썩이게 한 복면가수 정체는 누구일지 또, 어떤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혜성·김준수 생각나는 복면가수? 판정단 난리
이런 ‘바코드’가 2연승에 성공하며 ‘춘추가왕시대’ 막을 내릴 수 있을까. 또 어떤 도전자들이 그의 2연승에 훼방을 놓을지 주목된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한 복면가수 무대에 판정단석이 술렁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희준은 “그분이 확실하다”며 레전드 가수 실명을 언급하는 등 판정단 석을 들썩이게 한다. 김구라도 “가능성 있다”고 말을 더한다. 이렇게 추리에 열중하는 남성 판정단과 반대로 여성 판정단은 복면가수 무대에 흠뻑 취해 사랑에 빠진 듯한 모습까지 보인다는 제작진. 판정단 모두를 들썩이게 한 복면가수 정체는 누구일지 또, 어떤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계속해서 판정단을 사랑에 빠지게 한 복면가수가 등장하고 있는 와중에, 산다라박이 한 복면가수 무대에 극찬을 보낸다. 무대를 본 산다라박은 “심장 폭격 맞은 것 같다. 다리에 힘이 풀리는 목소리”라며 무대에 감탄하고, 고영배는 “신화 신혜성 아니면 김준수가 아닐까”라고 추리하기도 한다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판정단을 매료시킨 복면가수 정체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방송은 21일 저녁 6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정주희 격노
- 박성호 “♥아내에 돈 빌려 수천만원 주식, 잔액은…”
- [DA:리뷰] ‘펜트하우스2’ 유진♥윤종훈 결혼, 엄기준♥김소연 약혼식 등장 (종합)
- “정경호♥수영 결혼할 듯” 최측근 전언→난리
- 류현진 1선발-최지만 4번타자… MLB.com 올 30개팀 라인업 예상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보이는 파격 노출…아찔한 섹시미 [DA★]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트리플스타, 근황 공개…안성재 셰프와 나란히 [DA★]
- 안세영이 일본 마스터스에 불참하는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