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이승협 'ON THE TRACK' 전곡 자작곡 수록[공식]

윤상근 기자 2021. 2. 21.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엔플라잉 멤버 이승협이 22일 솔로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아티스트의 진면모를 드러낸다.

이승협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를 앞둔 이승협의 첫 번째 싱글 'ON THE TRACK'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 'ON THE TRACK'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직설적이면서도 은유적으로 풀어내며 나만의 길을 찾아 나선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엔플라잉 멤버 이승협이 22일 솔로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아티스트의 진면모를 드러낸다.

이승협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를 앞둔 이승협의 첫 번째 싱글 'ON THE TRACK'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자유로운 분위기가 담긴 포스터와 영상은 오는 22일 솔로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여정에 나설 이승협의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새 앨범 'ON THE TRACK'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직설적이면서도 은유적으로 풀어내며 나만의 길을 찾아 나선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ON THE TRACK' 타이틀 곡 '클리커'(Clicker)는 1980년대 펑키 음악의 사운드를 1990년대의 그루비한 힙합 장르로 재해석한 곡. 중독성 있는 기타 테마와 블루지한 오르간 연주로 곡의 리듬감을 키웠으며, 부정적인 생각의 틀을 '클리커'(Clicker)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하여 긍정적으로 바꾸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냈다.

이번 앨범의 전곡은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져 아티스트적 면모가 돋보인다. '클리커'(Clicker)를 포함해 치즈를 찾아 달나라로 여행을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Moon & Cheese', 서로에게 하나뿐인 슈퍼스타가 되고 싶은 설렘 가득한 가사의 'Superstar'까지 다양한 곡이 수록되었다. 특히 'Superstar'는 고막여친 CHEEZE의 피처링으로 이승협의 덤덤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룬다.

한편 이승협은 엔플라잉의 리더이자 작사∙작곡의 중심을 담당하는 멤버. 엔플라잉을 대중적으로 알린 히트곡 '옥탑방'을 비롯해 '봄이 부시게', '아 진짜요.'(Oh really.), 'STARLIGHT' 등 엔플라잉의 주요 발매곡을 작업했다.

[관련기사]☞ '미스트롯2' 별사랑, 8위→1위 기적의 결승행 "백종원 재벌 14위, 재산 8300억" 깜짝 반응이.. '미스트롯' 강승연 "모텔서 몹쓸짓..극단적 생각도" E컵 공대여신, 안 가려지는 가슴 "관대해" 이동국 딸 재시, 15살 자퇴 후 근황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