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송중기, 인생캐 메이커의 변신..이래서 완벽하다

강민경 기자 2021. 2. 21.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년 만에 돌아온 배우 송중기가 드라마 '빈센조'를 통해 한계없는 인생캐릭터 메이커임을 입증했다.

송중기는 지난 20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이탈리아 마피아의 콘실리에리 빈센조 까사노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스타일부터 말투까지 이탈리아 남자 빈센조 까사노로 완벽 변신한 송중기는 치명적이지만 절제된 다크 섹시와 완벽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송중기 /사진=tvN '빈센조' 방송화면

3년 만에 돌아온 배우 송중기가 드라마 '빈센조'를 통해 한계없는 인생캐릭터 메이커임을 입증했다.

송중기는 지난 20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이탈리아 마피아의 콘실리에리 빈센조 까사노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그는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으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시선을 압도했다.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1회에서 송중기는 이탈리아에서 조합장과의 협상이 결렬되자 광활한 포도농장을 주저 없이 불태우는 냉혹한 모습으로 강렬하게 등장. 자신을 죽이기 위해 찾아온 킬러들을 향해 총구를 겨누는 날 선 액션까지 냉혈한 전략가이자 철저한 복수주의자 다운 마피아 변호사의 면모를 매력적으로 선보였다.

이어 한국에 들어온 빈센조는 공항에서 리무진 기사로 위장한 괴한들에게 강도를 당하는가 하면, 범상치 않은 금가프라자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좌충우돌하게 되는 이방인의 혹독한 한국 입성기를 감칠맛 나게 그려내며 빈틈없이 꽉 찬 80분을 선사했다.

스타일부터 말투까지 이탈리아 남자 빈센조 까사노로 완벽 변신한 송중기는 치명적이지만 절제된 다크 섹시와 완벽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카리스마부터 코믹, 액션까지 브레이크 없는 연기력으로 송중기표 다크히어로를 성공적으로 완성시켰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구사하는 유창한 이탈리아어는 그가 얼마나 캐릭터에 대해 애정을 가지고 철저하게 준비해 왔는지 느낄 수 있다.

이렇듯 송중기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가 넷플릭스에도 공개되며, 최근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승리호'와 함께 2021년 이유있는 '송중기 신드롬'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미스트롯2' 별사랑, 8위→1위 기적의 결승행 "백종원 재벌 14위, 재산 8300억" 깜짝 반응이.. '미스트롯' 강승연 "모텔서 몹쓸짓..극단적 생각도" E컵 공대여신, 안 가려지는 가슴 "관대해" 이동국 딸 재시, 15살 자퇴 후 근황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