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군, 극한 상황 '생존 비법 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21일 방송에서는 박군·이상민·오민석의 생존기가 펼쳐진다.
이날 박군이 이상민, 오민석을 데리고 인적이 드문 깊은 산속을 찾아 母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매서운 추위 속에 박군은 신문지, 통조림 캔 등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생존 기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생존 고수' 박군과 '생존 초보' 이상민, 오민석의 빛나는 케미는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박군이 이상민, 오민석을 데리고 인적이 드문 깊은 산속을 찾아 母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알고 보니, 15년간 특전사로 근무했던 박군이 두 형님들에게 극한의 상황에서도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기 위함이었던 것.
매서운 추위 속에 박군은 신문지, 통조림 캔 등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생존 기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꽁꽁 얼어버린 강에 입수를 강행하며 물에 빠져도 살아남을 수 있는 스킬을 공개해 녹화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상민과 민석 역시 “지구가 멸망하면 박군한테 가야겠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하지만, 연신 감탄사만 외쳤던 이상민에게 위기가 닥쳤다. 이들의 운명의 장난으로 상민까지 얼음 물에 몸을 내던지고 마는 사태가 발생한 것. 과연 이상민의 얼음 물 입수는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아내가 화났을 때 대처하는 MC 신동엽의 귀여운 생존법부터 서장훈이 무인도에 챙겨갈 딱 한 가지 물품도 공개돼 母벤져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생존 고수’ 박군과 ‘생존 초보’ 이상민, 오민석의 빛나는 케미는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것이 알고 싶다' 낙동강변 살인자 누명 '사건 진실은?'
- '펜트하우스 시즌2' 유진·윤종훈 충격 결혼…이지아 행방은? [종합]
- '성대모사 아닙니다'…클럽하우스에 등장한 정세균
- 전국민 위로금 꺼내든 文…나랏빚 1000조 시대 온다
- [슈팅스타] 조병규, 또 학폭 폭로 ‘마이크·우산으로 폭행’
- 확진자 다시 400명대…정부 "다음 주 초까지 흐름 지켜봐야"(종합)
- 미 CDC “코로나19 백신 접종 뒤 심각한 부작용은 드물어”
- 이재명, 기본소득 비판에 “정책경쟁 자체만으로 환영”
- 권덕철 "확진자 증가, 거리두기 완화 영향 아닌 설 연휴 원인"
- '사랑의 콜센타' 구혜선·갈소원→강은탁, 트롯맨들과 환상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