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호선 더블역세권 '신정동 마음의 도시' 본격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민 커뮤니티 시설과 혁신설계 기술을 갖춘 '신정동 마음의 도시'가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신정동 마음의 도시는 지하 1층~지상 10층 1개동, 34가구로 구성됐다.
신정동 마음의 도시는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신정동 마음의 도시 인근 신정뉴타운 7구역 가운데 4곳이 개발 완료된 상황이어서 인프라 개발 역시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주민 커뮤니티 시설과 혁신설계 기술을 갖춘 ‘신정동 마음의 도시’가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신정동 마음의 도시는 지하 1층~지상 10층 1개동, 34가구로 구성됐다. 공동주택 16가구와 오피스텔 18가구로 이뤄졌다.
전용 면적별 세대수는 공동주택△21.91㎡ 8가구 △22.19㎡ 4가구 △26.42㎡ 4가구다. 오피스텔은 △27.75㎡ 8가구 △28.13㎡ 5가구 △29.52㎡ 3가구 △17.89㎡ 1가구 △28.52㎡ 1가구다.
여기에 2호선 신정네거리역과 5호선 신정역까지 거리가 200m인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 편의성도 빠지지 않는다. 투룸, 3Bay 공간설계로 채광과 조망 효과가 뛰어나다.
내부 유니트는 전·후면 확장으로 실거주 면적을 확대했다. 광폭 특화설계 적용으로 안방과 주방을 쾌적하게 꾸몄고 동선을 고려한 수납공간 배치로 효율적인 주방환경을 제공한다.
인테리어의 마감재와 내부 기기들 역시 최고급 위주로 이뤄졌으며 유해성분에서도 자유롭다.
또 탁트인 옥상정원과 입주민 전용 체력단력공간을 제공하며 IOT 인공지능 시스템이 설치돼 있어 음성과 스마트폰을 통한 제어도 할 수 있다. 초, 중, 고 학군도 1Km내 모두 들어와 있다.
신정동 마음의 도시 인근 신정뉴타운 7구역 가운데 4곳이 개발 완료된 상황이어서 인프라 개발 역시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계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헌철 포피플 부사장은 “아파트 분양이 어려워지면서 중, 소규모의 주택으로 수요가 몰리는 상황이다”며 “양천구 전세가율이 88.2%에 육박해 가성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에 매수자들이 쏠릴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것이 알고 싶다' 낙동강변 살인자 누명 '사건 진실은?'
- '펜트하우스 시즌2' 유진·윤종훈 충격 결혼…이지아 행방은? [종합]
- "청소함 가두고 집단폭행"…배구 이어 야구계서도 '학폭' 폭로글
- 전국민 위로금 꺼내든 文…나랏빚 1000조 시대 온다
- [슈팅스타] 조병규, 또 학폭 폭로 ‘마이크·우산으로 폭행’
- 확진자 다시 400명대…정부 "다음 주 초까지 흐름 지켜봐야"(종합)
- 미 CDC “코로나19 백신 접종 뒤 심각한 부작용은 드물어”
- 이재명, 기본소득 비판에 “정책경쟁 자체만으로 환영”
- 권덕철 "확진자 증가, 거리두기 완화 영향 아닌 설 연휴 원인"
- '사랑의 콜센타' 구혜선·갈소원→강은탁, 트롯맨들과 환상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