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돌아보지 말아요' 젝스키스, 신곡 MV 감상 "마음에 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젝스키스가 '뒤돌아보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기뻐했다.
19일 방송된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에서는 젝스키스가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젝스키스는 뮤직비디오를 보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장수원은 "24년 동안 우리가 연기한 뮤직비디오는 하나도 없었다. 우리 연기 실력을 다들 아니까"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젝스키스가 '뒤돌아보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기뻐했다.
19일 방송된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에서는 젝스키스가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젝스키스는 뮤직비디오를 보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별출연한 신현빈의 모습을 본 후에는 반가움을 드러냈다.
장수원은 "24년 동안 우리가 연기한 뮤직비디오는 하나도 없었다. 우리 연기 실력을 다들 아니까…"라고 했다. 이어 "우리의 부족한 부분들을 편집해 주셨다. 뮤직비디오의 색감도 노래랑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뮤직비디오의 내용에 대해 은지원은 "계속 그리워하고 있는 듯하다"고 이야기했다. 장수원은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신현빈의 모습을 떠올리며 "우리가 소복 입은 여성분을 그리워하는 거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소복을 입으면 귀신이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특수주사기' 구입 두고 日 누리꾼 '갑론을박'
- 3년간 50배 더 뛴 부자 아파트…'집값 양극화' 실태
- "여성폭력 반대"…나체로 비닐백 들어간 여성들
- 꽁꽁 언 美텍사스...교민들 "이틀치 전기료 38만원" "변기물 눈 녹여 써"
- 백신 맞으려고 할머니 분장까지...美 젊은 여성들 '엽기' 행각 드러나
- 문 대통령 "'으쌰으쌰' 전국민 지원금 지급 검토"
- 유승민 "백신, 文 대통령이 먼저 맞아 불신 없애야"
- 사회복지사가 장애인에게 안마시키고 폭언까지... 검찰 송치
- '인류 최초 발견' 블랙홀 새롭게 드러난 정체… "더 멀고, 더 무겁다"
- "스타 선수 된다면…" 비리·폭력 공범 자처하는 부모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