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K랩 셀메드, 경기도약사회 '약사 주도 건기식'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연물 의약품 전문기업인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의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메드'가 지난 16일 대한약사회 경기지부(회장 박영달)와 약사가 주도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경기도약사회는 약사가 건강기능식품의 붐을 조성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셀메드 플랫폼을 활용해 관련 정보와 마케팅 기법을 회원들에게 전달하고, 소비자가 더욱 합리적으로 효과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키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천연물 의약품 전문기업인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의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메드’가 지난 16일 대한약사회 경기지부(회장 박영달)와 약사가 주도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경기도약사회는 약사가 건강기능식품의 붐을 조성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셀메드 플랫폼을 활용해 관련 정보와 마케팅 기법을 회원들에게 전달하고, 소비자가 더욱 합리적으로 효과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키로 했다.
제이비케이랩은 경기 도내 약사들에게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해 아직도 정확한 정보가 부족해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약국에서 안심하고 신뢰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은 이날 “맞춤형 건기식 소분 판매 시범사업과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 등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나이를 가리지 않고 전 국민에게 고조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건기식 시장에서 약사가 헬스케어 어드바이저로서의 역할을 확대하고 위상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봉근 제이비케이랩 대표는 “경기도내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내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며 “약사회와 지속적인 협력으로 선순환적 동반성장을 위해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약사가 직접 영양처방을 통해 좋은 품질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학술 및 제품 정보를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제이비케이랩은 이미 전국의 600개 이상 셀메드 회원 약사들과 함께 약사 직접 영양처방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해오고 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자녀 집 사줬다가 ‘패가망신’…회계사 자문주의령
- 박막례 할머니, 애플 주식 수익률 62% '투자 비법은?'
- 법원공무원 성폭행 막은 터키인 “그 남자, 눈빛 못 잊어요”(인터뷰)
- 정청래 "안철수, TV토론 나가지 말라…금태섭에 완패"
- '쏘카 이용' 초등생 성폭행범 휴대폰서 '범행 장면 동영상 발견'
- "AZ백신, 文대통령부터"...'1호 접종' 의료진, 반응 엇갈려
- 탱크 "노예처럼 부리며 폭행"vs리쌍 길 "사실 아냐, 법적 대응" [종합]
- 생후 2주 아들 때려 죽인 부모, SNS엔 “내 새끼♥ 잘 키우자”
- 박철우 ‘트라우마’ 건드린 이상열…“가해자는 가만히 있자”
- '31호' 손흥민, 한 시즌 최다 공격포인트新...유로파 32강 선제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