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2021시즌 새 유니폼 공개

제주행플특별취재팀 2021. 2. 19.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시즌 제주유나이티드 유니폼. /제주유나이티드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모기업 SK 에너지와 제주도의 정체성을 담은 2021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올해 K리그1에 복귀한 제주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의 협업을 통해 경기력 향상과 차별성을 담은 새 유니폼을 선보였다. 홈 유니폼은 주황색을, 어웨이 유니폼은 흰색을 바탕으로 했다. 골키퍼 유니폼은 핑크와 하늘색을 바탕으로 강인함을 강조했다.

특히, 제주는 ‘UNI-FORM’ 컨셉을 강조했다. 코로나19로 경기를 관람할 수 없는 팬들을 위해 경기장에 있는 선수와 집에 있는 팬의 모습을 데칼코마니로 표현했다. ‘언택트’ 시대에 만남이 쉽지 않지만 선수와 팬의 유니폼이 하나로 표현돼 서로를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의미를 담았다. 그래서 서브 슬로건을 ‘WE STILL UNITED’로 정했다.

구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유니폼 화보는 ‘팀퍼스트’와 협업해 촬영했다. ‘팀퍼스트’는 모델, 배우, 가수, 디자이너 등이 모여 창단한 아마추어 축구클럽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창작 및 협업 활동을 펼쳐왔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