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파라다이스'..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박대의 2021. 2. 19. 11:15
파라다이스시티가 제철 딸기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며 주말 오후를 보낼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딸기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음달 2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3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성인 6만3000원, 소인 3만5000원이다.
케이크, 마카롱 등 딸기 디저트부터 콜드디쉬, 핫디쉬까지 총 36종의 풍성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숲속 분위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진행돼 봄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저트 섹션에서는 쇼트 케이크, 쉬폰 케이크 등 케이크부터 타르트, 마들렌, 마카롱 등 16 종의 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잼과 크림을 듬뿍 넣은 딸기 롤케이크,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무스케이크 등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의 시그니처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콜드 디쉬와 핫 디쉬도 각각 10종씩 제공한다. 녹차 연어롤 샌드위치, 딸기 부르스게타, 안창살 스테이크, 스파이시 팬네 크림 파스타 등 브런치로도 제격인 음식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올해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운영해 고객이 주문하면 쉐프가 즉석에서 크로플과 더치 팬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맛과 비주얼을 보다 강화한 메뉴들로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새콤달콤한 딸기의 향연을 즐기며 그동안 지친 일상을 재충전하고 활력을 되찾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대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한항공도 빗장 열었다…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나서
- 2030세대 한 주에 마스크 평균 3개 사용
- 히스토리벤처투자, 2020년 9개 기업에 90억 투자, “올해도 공격적 투자 이어갈 계획”
- ‘하이파이로즈’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제휴
- 제주도민 "제2공항 건설 반대한다" 우세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