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뉴', 美 카즈닷컴 '최고의 가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엔트리급 SUV(스포츠유틸리티차) '베뉴(VENUE)'가 미국에서 경제적이고 고품질 차량으로 인정받았다.
19일 현대차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 웹사이트인 카즈닷컴(Cars.com)은 '2021 최고의 가치상'(Best Value of 2021)에 '베뉴'를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75만원부터..높은 연비 '최대 장점'
[헤럴드경제 정찬수 기자] 현대자동차의 엔트리급 SUV(스포츠유틸리티차) ‘베뉴(VENUE)’가 미국에서 경제적이고 고품질 차량으로 인정받았다.
19일 현대차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 웹사이트인 카즈닷컴(Cars.com)은 ‘2021 최고의 가치상’(Best Value of 2021)에 ‘베뉴’를 선정했다.
‘최고의 가치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대중교통보다 자가용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과 관련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카즈닷컴은 “베뉴의 저렴한 가격과 연료 효율성, 가격 대비 풍부한 사양 등을 높게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베뉴’는 미국에서 1만8750달러(2075만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고속도로 주행 연비가 갤런당 33마일(ℓ당 14㎞)로 경제적이며, 전방 충돌 방지 보조와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등 첨단 기능도 갖췄다.
올라비시 보일 현대차 북미 법인 제품 기획 및 모빌리티 전략 부사장은 “베뉴가 카즈닷컴에서 인정받음으로써 편의성과 안전성, 연료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우리의 기술에 대한 헌신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탱크 "리쌍 길, 故오인혜에 언어폭력"
- '아내 오진 사망' 남편 "담당 교수님이 조금만 더 관심을 가져 주셨다면.."
- 하리수 맞아?..바비인형 미모로 변신
-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美 유명 기획사 손잡고 미국 시장 공략
- 현빈 " SNS 개인계정 없습니다..사칭 조심하세요"
- 갓세븐 유겸, AOMG행..박재범 쌈디 코드쿤스트와 한솥밥
- 푸스카스상 받고 푸스카스아레나서 골…손흥민 “특별한 느낌”
- '미스트롯2' TOP7 확정, 별사랑·김태연·김의영·홍지윤·양지은·김다현·은가은
- 文대통령 딸에 고소당한 곽상도 "허위? 헛웃음만 나와"
- [영상] 암으로 코 잃은 여성 “가짜 코 붙이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