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원스톱 라이프 누리는 울산 'KCC스위첸 웰츠타워' 눈길

2021. 2. 19. 10: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 쇼핑, 문화, 의료시설 등 울산 동구의 완성된 생활인프라를 걸어서 누려
-직주근접 단지로도 주목 .. 현대중공업, 울산대학교병원 도보로 이동 가능
-오는 3월, KCC스위첸 웰츠타워 2단지 오피스텔 200실 공급 예정
편리한 생활을 원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자리 잡으면서, 집 가까이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주거 단지가 주택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울산 동구에서는 완성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원스톱 단지로 주목받으며 100% 분양 완료된 KCC건설의 ‘KCC스위첸 웰츠타워’가 그 주인공이다.

실제 단지는 울산 동구의 교육, 쇼핑, 문화, 의료, 업무지구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도보 통학이 가능한 전하초등학교와 전국 최대 규모의 시립육아종합지원센터가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 동구점과 한마음회관, 현대 예술회관, 울산대학교병원, 명덕호수공원, 바드래공원, 현대예술공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다.

울산 동구 K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KCC스위첸 웰츠타워는 울산 동구가 자랑하는 핵심 인프라 시설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관심으로 완판됐었다”라고 전했다.

단지는 현대중공업과 울산대학교병원이 도보 거리에 자리해 직주근접 단지로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단지에서는 2만여 명 이상이 근무하는 현대중공업을 도보 약 3분이면 도달할 수 있으며, 2,000여 명 이상의 의료진이 있는 울산대학교병원도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KCC스위첸 웰츠타워는 울산 전하동 300-384번지 외 6필지, 280-3번지 외 5필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4층 ~ 최고 지상 41층 전용면적 59~84㎡, 총 6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오는 3월에는 'KCC스위첸 웰츠타워 2단지' 오피스텔을 공급할 예정이다. 원룸형부터 주거형(2룸)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일대 직주근접 수요는 물론 투자수요까지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