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로즈'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제휴

2021. 2. 19. 1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Citech((주)씨아이테크)
하이파이로즈는 스포티파이와 제휴를 맺고 스포티파이 커넥트를 통해 다양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이파이로즈는 고음질 음원 본연의 소리를 구현해내는 국내 오디오 브랜드이다. 독창적인 설계로 풍부한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왜곡 없이 전 음역대를 선명하게 구현해 낸다.

특히, 고음질의 음악뿐 아니라 4K 영상을 지원해 '보는 오디오(Visual Audio)'라는 독창적인 음악 감상 방법으로 사랑받고 있다.

유튜브, Tidal Music Video 등 다양한 비쥬얼 컨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음원계의 넷플릭스라 불리는 스포티파이는 전 세계 6000만 곡 이상의 음원과 40억 개 이상의 플레이리스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업체이다.

2021년 2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양질의 플레이리스트와 음악 큐레이션(맞춤음악추천)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사진 제공 : Citech((주)씨아이테크)

하이파이로즈는 스포티파이의 제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음질로 다양한 음원들을 장르별, 테마별, 아티스트별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취향, 기분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이파이로즈 측은 “스포티파이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음원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사용자들이 보다 풍부한 음원들을 새롭고 다양한 방법으로 들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2월에는 ROON, Qobuz 등 많은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