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스톤-앱테스트에이아이..QA 자동화 시장 확대 위해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즈스톤(대표 이영석)은 앱테스트에이아이와 품질 보증(QA) 자동화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연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앱테스트에이아이는 인공지능(AI) 기반 테스트 자동화 전문기업이다.
이영석 와이즈스톤 대표이사는 "와이즈스톤이 제공하는 AI 기반의 SW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에그플랜트'을 필요로 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품질 테스트 커버리지를 확장하기 위한 해결책 일환으로 앱테스트에이아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이즈스톤(대표 이영석)은 앱테스트에이아이와 품질 보증(QA) 자동화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연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앱테스트에이아이는 인공지능(AI) 기반 테스트 자동화 전문기업이다. 독자 개발한 AI 기술을 기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자동으로 테스트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apptest.ai'를 제공한다.
양사가 합의한 주요 내용은 △QA 자동화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의 노력 △상호 간의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공동의 영업을 위한 노력 △공동의 영업기회 창출을 위한 노력 △QA 영역에서 인적 서비스와 AI 기반 자동화 서비스의 협업을 통한 공동의 사업 전개 등이다.
이영석 와이즈스톤 대표이사는 “와이즈스톤이 제공하는 AI 기반의 SW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에그플랜트'을 필요로 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품질 테스트 커버리지를 확장하기 위한 해결책 일환으로 앱테스트에이아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달 고시 앞둔 셧다운제, 모바일게임 '규제 족쇄' 채우나
- 네이버파이낸셜, 국내 첫 후불결제 진출...카카오페이 "상반기 서비스 추진"
- 이수화학, 배터리 소재 사업 진출…전고체용 고체전해질 사업화 추진
- [인사이트]안경훈 얍컴퍼니 대표 "코로나 알림앱…방역·영업에 도움"
- [상장기업 분석]물 새는 목재창고에서 시작한 ASML, 시총 273조원 '슈퍼 을' 우뚝
- 화성 착륙 '공포의 7분'…美 '퍼서비어런스'가 간다
- 최창식 DB하이텍 부회장 "파운드리 증설, 실력 더 쌓은 후에"
- [해설]IT올라탄 'Future Pay' 시대 열린다
- 유사수신업체 VMP에 투자금 860억 떼였다
- 민주당 정책위, 19일 과방위·정무위와 온라인플랫폼관련법 조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