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얄피만두 팬클럽 '얄피와 간장들'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식품은 '얄피만두(얇은피꽉찬속 만두)' 공식 팬클럽 '얄피와 간장들'의 회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팬클럽은 얄피만두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팬클럽 회원이 되는 즉시 얄피만두 6종을 2봉씩 총 12봉과 함께 귀여운 얄피만두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풀무원식품은 '얄피만두(얇은피꽉찬속 만두)' 공식 팬클럽 '얄피와 간장들'의 회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팬클럽은 얄피만두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3월 3일까지 풀무원 네이버포스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77명을 선발한다.
회원으로 선정될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팬클럽 회원이 되는 즉시 얄피만두 6종을 2봉씩 총 12봉과 함께 귀여운 얄피만두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증정한다. 얄피 굿즈는 코스터, 키링, 찜기, 수저 세트, 개인 이름이 기재된 엽서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활동 기간에 얄피만두 6봉을 지인에게 보낼 수 있는 선물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얄피만두의 매력을 알리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할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은 개인 인스타그램으로 하게 되며, 팬클럽 공식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에서 회원 간 자유로운 소통과 교류를 할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미션은 3개월간 총 10회차로 구성된다. 미션은 풀무원 얄피만두 광고카피 제안하기, 얄피만두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꿀조합 찾기 등이다. 미션 수행 횟수에 따라 추가적인 상품도 주어진다.
풀무원 브랜드팀 김혜미 담당자는 "얄피만두에 대한 솔직한 의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자 팬클럽 창단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창단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