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쉬' 질환 아닌 성장 과정.. 유한킴벌리, 안심팬티 '굿나이트' 출시

최지웅 기자 2021. 2. 17. 1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가 아이의 편안한 수면을 위한 안심팬티 신제품 '굿나이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굿나이트는 기저귀를 뗐지만 '밤쉬' 현상을 다시 겪는 아이들이 보다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흡수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가 아이의 편안한 수면을 위한 안심팬티 신제품 ‘굿나이트’를 출시했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가 아이의 편안한 수면을 위한 안심팬티 신제품 ‘굿나이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굿나이트는 기저귀를 뗐지만 ‘밤쉬’ 현상을 다시 겪는 아이들이 보다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흡수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신제품은 기존대비 15% 더 넓어진 흡수패드를 적용했으며, 흡수속도는 약 2배 빨라졌다. 착용감 측면에서도 더 얇고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제작됐다. 속옷과 같은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즈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소형’ 제품도 신규 출시됐다. 굿나이트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몸무게 13kg~44kg까지 혹은 속옷사이즈 60~85호인 아이들이 착용 가능하며, 원터치 매직테이프가 적용되어 조절도 용이하다.

굿나이트는 밤쉬 현상을 아이의 자연스러운 성장과정으로 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정보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굿나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는 아이들의 육아법과 밤쉬 극복법을 공유하며, 전문가가 직접 답해주는 Q&A도 확인 가능하다. 굿나이트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와 함께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월 200명에게 아이 자신감 향상을 위한 ‘칭찬 달력(스티커 세트)’ 등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태어날 때부터 기저귀를 찬 아이들이 한 번에 기저귀를 떼는 것은 쉽지 않은 도전이다. 그 도전 안에서 아이가 자신감을 잃지 않고, 더불어 부모님은 조급함에 불안해하지 않도록 굿나이트 안심팬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머니S 주요뉴스]
"무보정이 이 정도?"… 한소희, 초밀착 원피스
흠뻑 젖은 가희, 비키니 몸매 '판타스틱'
"뽀얀 속살·아찔 볼륨감"… 아이비 몸매 '대박'
이영자, 父 외도 고백… "상간녀 다 기억해"
"수지는 항상 예뻐"… 같이 가자고 할까?
"초등생 자녀 있다"… 야옹이 작가 싱글맘 고백
TOO 차웅기, 소신 발언 하루만에 학폭 논란?
"혜원 사랑해" 안정환 이벤트에 감동… "좋았어"
'건물주' 홍현희♥제이쓴, '이것' 준비중?
이수근, 랄랄의 ‘이것’에 깜짝 놀랐다?!

최지웅 기자 jway0910@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