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 내장산콜택시, 미래 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시에 소재한 내장산콜택시가 17일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장학금은 정읍시민장학재단을 통해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경제 사정이 어려워 교육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유진섭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 인재 양성에 관심을 갖고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그 정성과 마음에 감사드리며, 지역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원 기탁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에 소재한 내장산콜택시가 17일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장학금은 정읍시민장학재단을 통해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경제 사정이 어려워 교육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문석준 위원장은 "정읍지역 우수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유진섭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 인재 양성에 관심을 갖고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그 정성과 마음에 감사드리며, 지역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내장산콜택시는 운행하는 모든 택시에 대한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scoop@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프로배구 학폭 논란에 "법만으로는 부족"
- 하나금융 차기 회장 후보 확정…김정태 '재신임' 가능할까
- '재산 누락' 김홍걸 오늘 선고…검찰 당선무효형 구형
- 박영선 "질식할 것 같다" vs 우상호 "흉물 변질 우려"
- 설 연휴 선방한 백화점업계, '황금쇼핑주' 효과 볼까
- 동원F&B, 자회사 동원디어푸드 설립…'온라인 힘주기' 통할까
- LG화학, ESG채권 등 1조2000억 회사채 발행…일반기업 최대 규모
- 與, 'MB 국정원 사찰 의혹' 부각…보궐선거 고려?
- [인터뷰] 이채영 "한유라, 파도 같은 빌런…관심 증폭 행복해"
- [오늘의 날씨] 찬 바람 쌩쌩…전국 영하권 강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