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3차원 설계 SW 교육'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3차원 설계 소프트웨어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교육은 인천시가 지원하는 '쾌속 조형 시제품 제작(3D프린팅) 지원사업'의 하나로,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설계 전문인력을 키워내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3차원 설계 소프트웨어 지멘스 NX를 이용한 초급 과정으로, 오는 22∼25일 나흘 동안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3차원 설계 소프트웨어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교육은 인천시가 지원하는 ‘쾌속 조형 시제품 제작(3D프린팅) 지원사업’의 하나로,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설계 전문인력을 키워내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3차원 설계 소프트웨어 지멘스 NX를 이용한 초급 과정으로, 오는 22∼25일 나흘 동안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 재직자, 구직자, 학생 등이다. 교육 정원은 15명으로 교육비는 무료다.
수강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등록·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 ‘지원사업’을 참조하거나, 인천TP 자동차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장현일 기자 hichang@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장이 5미터를 넘네…기아, 웅장한 신형 K8 외관 공개
- 중저가는 복비 더 낸다…논란 커지는 중개수수료 개편
- 청년층 알바 자리도 실종…20대 임시·일용직 1년새 21.4만명 줄었다
- “사람들 비공식 통화 원치 않아”…“비트코인 가격 극도의 탐욕 수준” [김영필의 3분 월스트
- 부자는 재택근무도 플렉스…휴양지 근무에 '월 8,000만원' 쓰는 미·유럽 부자들
- 대한민국 40대 '월급만으론 부족'…44% '금융투자' 늘렸다
- 신혼여행에 날벼락? 제주 5성급 호텔 사우나 알몸 노출 논란
- 맹물 넣은 가짜 中 백신, 해외에도 유통됐다
- ‘대출 막아놓고 분양가 시세 90%’로…집단 반발 확산
- LG전자 생활가전 성과급 최고 750% '잭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