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 동계총회 '크로스 링크' 개최

남양주=김동우 기자 2021. 2. 17.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주시(시장 조광한)가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이하 플래너즈) 동계총회 '크로스 링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크로스 링크'는 플래너즈 10기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올해 새로 선정된 플래너즈 11기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기 위한 활동으로, 10기와 11기의 합동 행사로 기획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양주시(시장 조광한)가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남양주시 대학생 플래너즈(이하 플래너즈) 동계총회 ‘크로스 링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크로스 링크’는 플래너즈 10기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올해 새로 선정된 플래너즈 11기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기 위한 활동으로, 10기와 11기의 합동 행사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 조광한 시장은 이석영 선생 추모식의 의미와 역사 강의를 진행하고 지난해 시정홍보 및 봉사활동 등 시정 활동에 활발히 참여한 플래너즈 10기 단원들에게 수료증과 표창을 수여했다.

조 시장은 “20대 대학생으로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로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자신의 약점으로 생각했던 부분이 어느 순간 강점으로 변해 여러분의 앞길에 빛이 되어 줄 것”이라고 조언하며 대학생 플래너즈를 향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플래너즈 11기는 임원을 선출하고 단칙을 일부 개정하며 플래너즈 10기에 이어 2021년을 새롭게 이끌어 나갈 준비를 마쳤다.

그동안 플래너즈 10기로 활약한 김 모 단원은 “우리 시와 플래너즈에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면서 스스로 한 걸음 더 발전한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활동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플래너즈는 지역 사회 발전, 다양한 시정 활동을 통한 참된 시민 참여 실현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지역 대학생을 상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2021년에는 60명 단원들이 플래너즈 11기로 활동할 예정이다.

[머니S 주요뉴스]
"세상에~ 입틀막!"… 세 자매, 적나라한 몸매 대결
슬립만 입고 '헉'… 티파니 "살짝 가렸어요"
섹시한 유혹…하니, 허리라인 '아슬아슬'
"샤워하다 알몸 노출"… 훤히 보이는 호텔 사우나 '충격'
한지혜, 임신 중 근황… 제주댁 미모 보소
"초등생 자녀 있다"… 야옹이 작가 싱글맘 고백
TOO 차웅기, 소신 발언 하루만에 학폭 논란?
"혜원 사랑해" 안정환 이벤트에 감동… "좋았어"
'건물주' 홍현희♥제이쓴, '이것' 준비중?
이수근, 랄랄의 ‘이것’에 깜짝 놀랐다?!

남양주=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