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클래스, 방송대 감사패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16일 안태호 방송대총학생회을 비롯한 일행의 예방을 받아 학습관 건립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최 시장은 새로운 방송대학습관 건립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유휴 국유지를 전수 조사해 시민대로365번길 24(관양2동 894-6)를 신관건립 적합지로 정하고 토지 관리 주체인 기획재정부에서 방송대로 관리전환을 이뤘다.
새로 건립될 방송대 안양시학습관은 지상5층의 1만9800㎡규모로 지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최대호 안양시장이 16일 안태호 방송대총학생회을 비롯한 일행의 예방을 받아 학습관 건립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안양시의 노력으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안양시학습관이 오는 2023년 관양동에 오픈한다. 3000여 명에 이르는 안양지역 방송대에게는 큰 기픔이다.
최 시장은 새로운 방송대학습관 건립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방송대가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로부터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한국방송통신대학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이 올해 7월부터 시행되는 것에 부응해 대상 부지 마련에 힘을 쏟았다.
유휴 국유지를 전수 조사해 시민대로365번길 24(관양2동 894-6)를 신관건립 적합지로 정하고 토지 관리 주체인 기획재정부에서 방송대로 관리전환을 이뤘다. 또 교육부가 신관건립에 나설 수 있도록 중재역할도 해냈다.
이와 관련, 최시장은 총학생회와 세차례 면담을 가졌고, 지난해 12월 7일 학생회관계자들과 건립부지 현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새로 건립될 방송대 안양시학습관은 지상5층의 1만9800㎡규모로 지어진다. 오는 2023년 완공된다.
fob140@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사우나서 알몸이 노출 됐어요"..제주 5성급 호텔 투명창 논란
-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한복=중국 것" 폰화면 뭇매 맞은 샤오미 결국 고개 숙였다! [IT선빵!]
- 초등생 입에 혀를? 27차례 성추행 동화작가 한예찬 누구길래
- “왜 사냐 죽지, 네 인생 망했다”…女배구 세번째 ‘학폭 미투’
- 미라로 발견된 3세, 엄마 이사때 살아 있었다
- 세계 축구스타들의 원픽 방탄소년단 지민..스포츠 스타들의 '핫스타'
- 이재영·이다영 자매 지도자 자격도 박탈된다
- “애플 아이패드도 만년 2위!”…유럽·중동은 왜 유독 갤럭시탭? [IT선빵!]
- "자기야! 솔로인 척 하는 거 아니야?" 카톡 멀티프로필 때문에 의심병? [IT선빵!]
- 기안84 "이제 만화가 힘들다..약자 편에서 그리는 게 기만이 돼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