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허양임♥고지용 22년 산 집 정리.."로맨틱한 사람 아냐" 공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과 그의 아니 허양임이 과감한 집 정리에 나섰다.
허양임은 방송에서 고지용에 대해 로맨틱한 사람은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다.
15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는 고지용 허양임 부부가 출연했다.
고지용, 허양임 가족의 집은 두 사람의 취향을 반영해 정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과 그의 아니 허양임이 과감한 집 정리에 나섰다. 허양임은 방송에서 고지용에 대해 로맨틱한 사람은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다.
15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는 고지용 허양임 부부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망설임 끝에 신박한 정리의 문을 두드렸다고 전했다. 정리를 의뢰한 계기로 정반대의 성향을 꼽았다. 부부는 인테리어 취향부터 성격까지 모두 달랐다.
평소 깔끔한 성격의 고지용에 비해 허양임은 정리에 애를 먹었다며 "남편은 쓸 수 있는 물건도 너무 과감히 비워서 다시 구매한 경우도 있다"라고 말했다.
허양임은 "남편은 잘 때 불을 켜고 자는 걸 좋아하는데, 난 완전 캄캄하게 해놓고 자는 걸 좋아한다"고 했고 고지용은 "(아내는) 빨래를 개서 올라오면 몇 단이 쌓일 때까지 안 넣는다. 내가 넣어주고 싶지만 자리를 못 찾을까봐 못 넣고 있다"고 응수했다.
MC들은 "달라도 너무 다르다, 취향이 서로 달라 많이 부딪힐 것 같다"고 했고, 두 사람은 "처음에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다. 근데 지금은 많이 놨다"고 인정했다.
고지용, 허양임 가족의 집은 두 사람의 취향을 반영해 정리됐다. 혼자 드레스룸을 쓰고 싶은 고지용을 위해 그만의 공간이 마련됐고, 정리를 잘 하지 못하는 허양임을 위해서는 과거 창고방을 활용해 수납장과 정리된 공간이 완성됐다.
방송에서 허양임은 고지용에 대해 "로맨틱한 사람이 아니다"라며 "내가 커플티를 입자고 해도 남편이 싫어한다"고 했다. 고지용은 "옛늘부터 커플티를 싫어했다"고 답했고 허양임은 "그러면서 아들과는 커플티를 입더라"라고 답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청하했다"…청하, 정규 1집 음원차트 최상위권 진입
- "향기를 담았어요"…BTS, 제이홉 아미의 방 공개
- "감히 어딜"…12살 `꼬마영웅` 한밤 무장강도 총으로 쏴
- 현빈♥손예진, 열애 인정 후 첫 동반 광고…일도 사랑도 함께
- `학폭 의혹` 이재영·다영, 자필 사과…"대단히 죄송, 거듭 사죄"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