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진선규, '빈센조' 특별출연..'승리호' 송중기와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선규가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진선규는 20일 첫 방송되는 '빈센조' 1회 카메오로 등장한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빈센조'는 2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빈센조' 카메오로 출격..20일 첫방송
[동아닷컴] 배우 진선규가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에 특별 출연한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 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절대적 신뢰를 받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빈센조’는 2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원희·황소희 관계 근황 “다들 잘 되길 바랐는데”
- [DA:재팬] 타니무라 유미, 가정폭력 피해 (종합)
- 한고은 눈물 “시아버지 암 투병…♥남편 퇴사”
- “이재영·이다영, 이지메 드러나 대표 박탈” 日 언론
- 강다니엘 “MV 촬영하다 잠수병”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