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강남구 드림스타트 아동 학습격차 해소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는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와 손잡고 아동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강남구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비대면 스마트학습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스크림에듀는 2월부터 1년간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자사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인 'AI홈런'을 제공한다.
윤동수 공공/제휴사업실장은 "앞선 AI 기술력으로 학습격차 해소에 앞장서 온 아이스크림에듀가 강남구 드림스타트 아동의 기초학습능력 향상에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는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와 손잡고 아동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강남구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비대면 스마트학습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스크림에듀는 2월부터 1년간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자사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인 'AI홈런'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AI홈런은 인공지능(AI) 기술로 개인별·수준별 맞춤형 교육 서비스가 가능하다. 일대일 맞춤 교사 매칭을 통해 주 1회 이상 아동과 보호자에게 전화 및 화상 모니터링으로 학습관리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원 기간 중 대상 아동들의 학습 중간 성과 분석을 진행하고,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기르기 위한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윤동수 공공/제휴사업실장은 “앞선 AI 기술력으로 학습격차 해소에 앞장서 온 아이스크림에듀가 강남구 드림스타트 아동의 기초학습능력 향상에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페이, NFC로 전면전환...구글·애플에 '모바일결제' 맞불
- [단독]제로페이, 위챗페이 이어 '유니온페이' 결제 연동
- 코스모신소재, LG에너지솔루션에 하이니켈 양극재 첫 공급
- [산업리포트] 삼성 M&A 후보군? 차량용 반도체, 어떤 업체들 있나
- 한글과컴퓨터, 첫 연매출 4000억 돌파…비대면·신사업이 성장 이끌어
- 광역철도, 거점육성, 수도권과 패키지 개발... 국토균형발전 추진
- 산업부, 올해 수소·연료전지 R&D 1257억원 편성…그린수소 설비 대형화 과제 나온다
- 갤럭시탭, 아이패드 제치고 유럽∙중동∙阿 시장 1위...비대면 수업 확산 힘입어
- [단독] 민간영역 첫 '금융 마이데이터 종합포털' 연다
- GA도 마이데이터 뛰어든다…리치플래닛, 상반기 예비허가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