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디자인 개발 지원 참여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도가 올해 9,0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 또는 디자인 전문업체는 경남도 또는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도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10개 이상의 중소기업에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을 시행하면서 자체 상표화 및 상품 이미지 고급화로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도가 올해 9,0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과 포장에 대한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 고부가가치 상품을 창출하는 것이 골자다. 분야별로는 ‘제품 디자인 개발’ 분야에 최대 1,700만원을, ‘포장 디자인 개발’ 분야에 최대 800만원을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 또는 디자인 전문업체는 경남도 또는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도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10개 이상의 중소기업에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을 시행하면서 자체 상표화 및 상품 이미지 고급화로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창원=황상욱 기자 sook@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출 막아놓고 분양가 시세 90%’로…집단 반발 확산
- 신혼여행에 날벼락? 제주 5성급 호텔 사우나 알몸 노출 논란
- LG전자 생활가전 성과급 최고 750% '잭팟'
- 중학생 제자와 성관계한 여교사 실형…법원, 성적학대 인정
- 이번엔 달리던 버스에서…현대차 전기차 또 화재
- 이재영·다영, '학폭' 거센 비판에 선수출신 母도 '불똥' 경기 개입 의혹
- 쿠팡 상장에 네이버·카카오 커머스 가치 ‘밸류업’…목표가 ↑
- [休]경남 황매산·전남 쑥섬·서귀포 카멜리아 힐…코로나가 바꾼 대한민국 여행 지도
- 도지코인 물량 풀리면 또 살까?…머스크, 유통 활성화 촉구
- 인니·말레이 네티즌들도 한글로 '정인아 미안해'…내일 2차 공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