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쉐어, 단어 암기 전문 브랜드 '단끝' 홈페이지 새 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쉐어(대표 정재민)는 단어 암기 전문 브랜드 '단끝'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새롭게 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유영진 R&D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단끝을 이용하는 학생들의 눈높이에 최적화해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새롭게 바뀐 단끝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효율적 영단어 학습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쉐어(대표 정재민)는 단어 암기 전문 브랜드 '단끝'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새롭게 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용자 관점에서 학습 흐름을 고려한 직관적 메뉴 구성과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단끝을 처음 이용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학습법 안내와 레벨테스트, 무료 학습자료 등을 상단에 배치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단끝은 시중 베스트셀러 단어장 9권에 수록된 단어를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제작된 모바일 앱이다. 내신과 수능, EBS 연계 단어까지 약 1만 개 영어 단어가 수록됐다.
유영진 R&D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단끝을 이용하는 학생들의 눈높이에 최적화해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새롭게 바뀐 단끝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효율적 영단어 학습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밌게 AI·앱만들기 배워요"…SKT 겨울방학 SW캠프 개최
- SKT, 도이치텔레콤과 5G 혁신기술 '옵션4' 공동개발
- 수출입銀, 개도국에 5억달러 EDCF 'K-방역' 심었다
- 온라인 英사우샘프턴大 데이터 아카데미, 해외연수 대체 '각광'…부산·전남대 도입
- 日 지진에 르네사스 공장 가동 중단...車반도체 공급난 악화 우려
- 애플, LGD와 '폴더블 아이폰' 내놓는다
- LG전자, ODM 스마트폰 유지 '관심'... 'LG W41' 출시 준비
- 中, 정보전 고조…여론조작에 APT그룹까지 동원
- 3D·VR 기술 접목 첨단 온라인 전시관 17일 오픈…스마트홈 수출 지원 첨병
- 글로벌 반도체 장비업체들, 대규모 인력 채용 러시...반도체 호황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