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 대전시와 함께하는 꽃 소비 촉진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농협은 16일 대전시청 로비에서 대전시와 함께하는 '사랑애(愛) 꽃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대전농협 임직원들은 출근길 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에게 꽃 1000송이를 전달하며 '꽃 생활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대전농협은 꽃 생활화를 위해 Δ직원 기념일에 꽃 선물하기 Δ책상 위에 꽃 화분 놓기 Δ대전시가 지역화폐 온통대전과 연계해 계획 중인 '꽃' 정기구독 온라인 쇼핑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스1) 심영석 기자 = 대전농협은 16일 대전시청 로비에서 대전시와 함께하는 ‘사랑애(愛) 꽃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대전농협 임직원들은 출근길 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에게 꽃 1000송이를 전달하며 ‘꽃 생활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대전농협은 꽃 생활화를 위해 Δ직원 기념일에 꽃 선물하기 Δ책상 위에 꽃 화분 놓기 Δ대전시가 지역화폐 온통대전과 연계해 계획 중인 ‘꽃’ 정기구독 온라인 쇼핑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대전농협 윤상운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m503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