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 김유민 "극심한 우울증 및 공황장애..꽤 오래된 상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고백했다.
김유민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 다녀왔더니 극심한 우울증 및 공황장애인데 꽤 오래된 상태였다네요"라고 장문의 글을 올렸다.
한편 김유민은 그룹 탑독 출신 박세혁(P군)과 2018년 결혼해 그해 12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고백했다.
김유민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 다녀왔더니 극심한 우울증 및 공황장애인데 꽤 오래된 상태였다네요"라고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성격상 뭔 일이 닥치면 '그냥 그렇구나. 다 힘들겠지. 뭐 다 겪어내야지' 하는 성격 탓에 그냥 넘기고 쉴 틈 없이 달리고 버티기 바빴는데 이제야 내 몸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됐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유민은 "여전히 잘 이겨내고 행복할 내일을 꿈꾸며 하루하루 보내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걱정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한편 김유민은 그룹 탑독 출신 박세혁(P군)과 2018년 결혼해 그해 12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나 출산 소식과 함께 별거 사실을 발표했고, 결국 2019년에 이혼하면서 짧은 결혼 생활을 마감했다.
이혼 후 단 한 차례도 따로 만난 적이 없다는 두 사람은 최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2년 만에 재회해 관심을 모았다.
▶김유민 글 전문
병원 다녀왔더니, 극심한 우울증 및 공황장애인데 꽤 오래된 상태였다네요!
성격상 뭔일이 닥치면 그냥 그렇구나 다 힘들겠지 뭐 다 겪어내야지 하는 성격 탓에 그냥 넘기고 쉴 틈 없이 달리고 버티기 바빴는데 이제야 내 몸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여전히 잘 이겨내고 행복할 내일을 꿈꾸며 하루하루 보내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supremez@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로비’로 권력 탐한 미모의 中 여성 간부, 얼굴·신상 공개
- “서장훈, 돈 많은 기분 어떠냐” 질문에 김숙 “2조 오빤데 뭐”
- 김원희 "남동생, 30년 넘게 투병 중…앓는 소리에 학대 신고 당해" (새롭게하소서)
- 가수 소피 세온, 보름달 보려다 미끄러져 실족사…향년 34세
- 지드래곤, 90억 펜트하우스 사는 남자의 초호화 일상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