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파서블' 김영광·이선빈, 비 만난다..예능 홍보 릴레이

정유진 기자 2021. 2. 16.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을 하루 앞두며 극장가에 심상치 않은 흥행 기운을 몰고 온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의 김영광, 이선빈이 예능부터 라디오, 유튜브까지 홍보 릴레이에 나선다.

16일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에 따르면 '미션 파서블'의 두 주연 김영광과 이선빈이 개봉주에 열혈 홍보 나들이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개봉을 하루 앞두며 극장가에 심상치 않은 흥행 기운을 몰고 온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의 김영광, 이선빈이 예능부터 라디오, 유튜브까지 홍보 릴레이에 나선다.

16일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에 따르면 '미션 파서블'의 두 주연 김영광과 이선빈이 개봉주에 열혈 홍보 나들이에 나선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영화다.

먼저 개봉을 하루 앞둔 이날 오전 11시에는 이선빈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미션 파서블'에서 엘리트 수습 요원 유다희로 분해 코믹과 액션 모두를 완벽하게 소화해야 했던 소감은 물론이고, 그동안 말하지 못한 촬영 뒷이야기까지 아낌없이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메리크리스마스 제공 © 뉴스1

이어 이선빈은 오는 18일 오후 9시 SBS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멈추지 않는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맛남의 광장'에서 이선빈은 백선생의 손맛이 빛나는 감자 수제비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언택트 '맛남의 광장'을 열어 시청자들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18일 같은 날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시즌비시즌'에서는 김영광과 이선빈이 함께 출격해 '찐남매 케미'를 자랑한다. 실제 '미션 파서블' 촬영 현장에서도 마치 '명절에 놀러온 조카들'처럼 티격태격 했다는 두 사람은 '언택트 심부름 흥신소' 콘셉트로 진행된 '시즌비시즌'에서 달달한 모닝콜 녹음부터 야식 배달, 반려견 산책 등 '관객 유치'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며 'RAIN OPPA' 비와 만나 찐친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미션 파서블'은 오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