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환경미화원 7명 신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는 결원 보충과 상반기 결원에 대비한 예비인력 3명을 포함해 환경미화원 7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응시자격은 공고일(2월 15일) 기준 김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1년 이상 거주한 25세 이상 50세 미만 시민으로 학력, 경력,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김천시는 결원 보충과 상반기 결원에 대비한 예비인력 3명을 포함해 환경미화원 7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응시자격은 공고일(2월 15일) 기준 김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1년 이상 거주한 25세 이상 50세 미만 시민으로 학력, 경력,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2월 23일과 24일 2일간이다.
1차 체력검정시험은 3월 3일(수) 오후 1시 김천시 종합스포츠 타운 내 보조경기장(실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체력검정 종목은 악력, 모래마대(남자 30kg, 여자 20kg) 머리 위로 들고 서있기, 모래마대(남자 20kg, 여자 13kg) 들고 25m 왕복달리기 3가지 종목이다.
시는 1차 체력검정시험 점수를 합산해 고득점자순으로 14명을 우선 선발한 뒤, 2차 서류심사와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체력검정시험에 합격한 자에 한해 3월 16일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3월 22일 시 홈페이지에 공고(개별통보)하고, 신체검사, 신원조회 등을 거쳐 4월에 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김천=이현종 기자 ldhjj13@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출 막아놓고 분양가 시세 90%’로…집단 반발 확산
- 'AZ백신' 고령층 접종보류 文대통령도 못 맞아…국내 1호 접종자는 누구
- 'KT, 향후 수년간 현 주가 다시 보기 어려울 것...투자의견 '매수''
- 도지코인 물량 풀리면 또 살까?…머스크, 유통 활성화 촉구
- 인니·말레이 네티즌들도 한글로 '정인아 미안해'…내일 2차 공판
- 회사 때려치우고 '유튜버' 한다고? 절반 가량 연수입 108만원에 그쳐
- 선별로 준다는 4차 지원금, 3차때보다 돈 더 푼다?
- '학폭' 이재영·이다영, 배구 국가대표 자격 '무기한 박탈'
- 셋째딸 깜짝 공개한 '딸 바보' 정용진 부회장
- 미라로 발견된 세살배기 여아…비정한 엄마의 이유도 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