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경, 수상레저기구 안전검사원 평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해양경찰서(서장 박형민)는 16일 수상레저기구 안전검사원 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상레저기구 안전검사원 평가는 해마다 해양경찰청이 주관해 실시했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집합 인원을 줄이기 위해 각 해경서별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해양경찰서(서장 박형민)는 16일 수상레저기구 안전검사원 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상레저기구 안전검사원 평가는 해마다 해양경찰청이 주관해 실시했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집합 인원을 줄이기 위해 각 해경서별로 진행한다.
수상레저기구 안전검사 대행 기관이나 단체에서 검사 업무에 종사하는 사람은 매년 정기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의무교육(14시간)을 이수하고 시험점수 60점 이상을 받으면 수료하게 된다.
부산지역은 서구 암남공원 인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부산지부에서 해당기관 안전검사원 18명을 대상으로 1차(오전 10시)·2차(오후 2시)에 걸쳐 경찰관 및 현장교육 책임자를 감독관으로 지정해 투명하게 실시할 계획이다.
부산해경은 당일 시험장 내 응시자·감독관 등 간격을 2m 이상 유지할 예정이다. 특히 마스크 상시 착용이 원칙이며, 이를 어기는 응시자에 대해서는 시험장에서 즉시 퇴장 조치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