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부분 한파특보..오후까지 전국 곳곳 눈
2021. 2. 15. 21:02
<추위>설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온 이번 주에는 날씨가 변화무쌍합니다. 오늘 오후부터 찬 공기가 강하게 밀려오며 기온을 크게 떨어뜨리고 있는데요.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 서울의 아침 최저 기온 영하 6도, 대관령과 충청, 경북 의성 등지는 영하 10도를 밑돌겠습니다.
<눈>내일 아침부터 전국 곳곳에는 눈 예보도 들어 있습니다. 예상되는 눈의 양은 경기남부와 충청에 최고 7cm, 서울을 비롯한 그 밖의 중부와 남부 곳곳에 1에서 3cm 가량인데요. 짧은 시간 강한 눈이 예상돼 주의가 필요합니다.
<2>강한 바람도 동반됩니다. 해안을 따라 강풍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도 바람이 무척 강하게 불겠고요. 추위 덕분에 대기는 깨끗한 가운데 내일 밤부터 호남을 따라서는 또다시 폭설이 예상됩니다.
<중부>내일 중부지방 오늘보다 10도 이상 기온 내려가 무척 춥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의 눈은 내일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 호남서해안은 밤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의 강풍은 낮까지 잠시 잦아들었다가 오후부터 강해지겠습니다.
<주간>이번 한파는 목요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날씨 #조노을 #MBN종합뉴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일베 성 착취물 유포자 재판행…″호기심에 올려″
- 배달 기사가 엘리베이터서 여성 주민에 음란행위
- [백신] '요양시설 65세 미만' 26일부터 접종 시작…1호 접종자는 누구?
- '임을 위한 행진곡' 원작자 백기완 선생 별세…향년 89세
- '상생+교집합'..송중기X전여빈X옥택연, '빈센조'로 날리는 통쾌한 한 방(종합)
- [영상] 현대차 '아이오닉5' 내부 첫 공개…″다르긴 다르네″
- '학폭 논란' 이재영-이다영 태극마크도 '아웃'
- 백신 맞은 빌 게이츠 딸, 의미심장 농담 ″슬프게도…″
- [세상돋보기] ″그냥 가져가서 드세요″…'코로나 장발장'도 막는 공유냉장고
- 수도권 오늘부터 밤 10시까지…기대와 불만 뒤섞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