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자체 제작 캐럿 생일 축하송 '태어나줘서 고마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특히 지난 14일 팬들의 생일을 축하하고자 진행됐던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세븐틴이 부른 '태어나줘서 고마워'가 첫 공개돼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SEVENTEEN(세븐틴) - 태어나줘서 고마워(HAPPY BIRTHDAY)’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멤버 우지의 생일 기념으로 진행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우지와 팬들이 함께 만든 생일 축하송으로, 2월 14일 캐럿(세븐틴 팬덤 명) 생일을 맞아 세븐틴이 새롭게 준비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건넨 것.
‘태어나줘서 고마워’ 노래를 만들 당시 우지의 음성으로 시작된 해당 영상은 세븐틴의 감미로운 음색과 직접 작성한 노랫말이 더해져 진한 감동을 선사했으며 팬들을 향한 세븐틴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더욱 특별함을 안겼다.
특히 지난 14일 팬들의 생일을 축하하고자 진행됐던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세븐틴이 부른 ‘태어나줘서 고마워’가 첫 공개돼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처럼 각별한 팬사랑을 보여준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 발매를 앞둬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에 음악,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세븐틴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니, 섹시한 청청패션 데님화보 공개
- '구해줘! 홈즈' 이대 의뢰인의 생애 첫 독립 공간은 마포 '공복 하우스'
- 소유·아이즈원·pH-1, 오늘(15일) 신곡 'ZERO:ATTITUDE' 발매
- '철인왕후' 설인아, 온화→흑화→각성…'다채로운 캐릭터 변화' 연기력 입증
- '너목보'→'런닝맨' 하하♥별, 설 연휴 안방극장 사로잡은 '잉꼬부부'
- '더 먹고 가' 한고은 "강호동 장가갈 때 서운했다" 폭탄 발언
-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시부모님, 치과의사·약사 커플"
- 김소영 "불의의 사고로 응급실"…골절상 후 근황 공개
- '쓰리박' 박지성, 육아 24시 공개 "축구보다 힘들어"
- 설날 연휴 끝나고 조승우·송중기·여진구·김소현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