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한보름, 이장우에 "전성우 사랑한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삼광빌라!' 한보름이 이장우 앞에서 전성우를 감쌌다.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장서아(한보름 분) 황나로(전성우 분)가 우재희(이장우 분)를 찾아갔다.
이날 장서아는 우재희와의 만남을 거부했지만, 황나로는 "만나서 사과하고 하청 업체 피해 상황 확인해야 한다"고 설득했다.
우재희는 황나로에게 박필홍(엄효섭 분)을 이용한 이유가 뭐냐고 캐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오! 삼광빌라!' 한보름이 이장우 앞에서 전성우를 감쌌다.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장서아(한보름 분) 황나로(전성우 분)가 우재희(이장우 분)를 찾아갔다.
이날 장서아는 우재희와의 만남을 거부했지만, 황나로는 "만나서 사과하고 하청 업체 피해 상황 확인해야 한다"고 설득했다. 황나로는 "아직도 우재희 좋아하냐. 그런 게 아니면 내 말 들어라"고 말했다. 황나로는 하청 업체에 찾아가 사과하고 보상하겠다고 했다. 우재희는 "그렇다고 해서 일을 이렇게 만든 죄가 없어지는 건 아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장서아는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 줄은 몰랐다. 오빠가 너무 미웠다. 너무 밉고 야속해서 눈에 보이는 게 없었다"고 말했다.
우재희는 황나로에게 박필홍(엄효섭 분)을 이용한 이유가 뭐냐고 캐물었다. 황나로는 박필홍에게 덮어씌우려는 게 아니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우재희는 "네가 뭐라고 해도 네 말 못 믿겠다"며 불신했다. 장서아는 "나로 씨 진심이다. 믿어달라"고 말했다. 우재희는 "너를 봐서라도 황나로가 옆에 있는 게 걱정된다"고 했다. 그러자 장서아는 "내가 사과하겠다. 미안하다. 그치만 나로 씨에 대해 무조건 안 좋게 생각하진 말아달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다"고 애원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경심 "남편 면회갔더니 '영치금으로 커피 대접' 부탁…11일 조국다방 연다"
- "ㅋㅋ얘 아는 사람?"…이석준, 尹 지지 차강석 '김민전과 찍은 사진' 저격
- 'IQ 142' 6살 수학천재 6년 후…"수학 흥미 잃고 '디시' 중독, 망가져서 죄송"
- "괴롭힘 당해서" 20대 한국 여성, 日대학 강의 중 망치 휘둘러(상보)
- "박정훈 대령 무죄, 넌 해병대 기수 열외" 댓글에…김흥국 "네가 뭔데"
- 주현영 "김건희 여사 패러디로 SNL 하차?…기사 그대로 믿어달라"
- "허기져 빵 먹었다 맞아 갈비뼈 골절"…70대 당뇨 환자 폭행한 보호사 [영상]
- "자잘한 집안일도 함께"…1만 30원 '최저 시급' 아기 돌보미 구인 뭇매
- 주유소 빙판길에서 '꽈당', 발목에 철심…보험 처리 요구하자 사기꾼 취급[영상]
- 43세 송혜교 "이제 얼굴로 뭔가 할 수 있는 나이 아냐…연기로 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