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직접 작사+가창 '철인왕후' OST '첫눈처럼' 17일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철인왕후'의 주인공 김정현이 직접 부른 OST '첫눈처럼'이 발매된다.
12일 '철인왕후'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철종'역을 맡은 배우 김정현이 참여한 드라마 '철인왕후' OST '첫눈처럼'이 오는 17일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특히 '첫눈처럼'은 '철인왕후'에서 철종으로 열연 중인 김정현이 가창에 참여했다.
'첫눈처럼' 발매와 함께 '철인왕후' OST 피지컬 앨범도 같은 날 발매돼,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철인왕후'의 주인공 김정현이 직접 부른 OST '첫눈처럼'이 발매된다.
12일 '철인왕후'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철종'역을 맡은 배우 김정현이 참여한 드라마 '철인왕후' OST '첫눈처럼'이 오는 17일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첫눈처럼'은 첫눈이 올 때 누군가에게 다가가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철종(김정현 분)과 김소용(신혜선 분)의 깊은 감정선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노래다. 애틋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시리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첫눈처럼'은 '철인왕후'에서 철종으로 열연 중인 김정현이 가창에 참여했다. 김정현은 노래 뿐만 아니라 작사까지 참여하며 '철인왕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첫눈처럼' 발매와 함께 '철인왕후' OST 피지컬 앨범도 같은 날 발매돼,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철인왕후'는 지난해 12월 첫 번째 OST 노라조의 '봉환아'를 시작으로, 장한별, 어반자카파 조현아, 소유와 AB6IX 박우진, 딘딘, 서도밴드 서도, 시우민, 임한별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주옥같은 노래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다.
Copyrightsⓒ 스타뉴스(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칼 들고 협박" 미녀 배구선수 쌍둥이, 퇴출 위기- 스타뉴스
- 강승연 "매니저가 술자리 강요, 모텔서 몹쓸짓도.." 폭로- 스타뉴스
- 고은아, 머리 심는다 "4000모 이식, 시술 시간 4시간"- 스타뉴스
- 김소연, '트로트의 민족' 2등 설움 "꽃다발도 없어"- 스타뉴스
- 맹승지 맞아? 혜리 닮아진 근황 '코랑 가슴이..'-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쾌속 질주..'분노의 질주10' OST '엔젤 파트1' 핫인기
- 방탄소년단 지민, 英 해리포터 스튜디오 방문 '취향저격'
- H.O.T. 이름 찾고 6년 만에 단콘..토니안, 응답하라 1997! [★FULL인터뷰]
- '택시서 발차기·폭언' 40대 개그맨, 결국 징역형 선고
- 임영웅,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29개월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