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아이즈원·몬스타엑스 총출동..유니버스, 14일 '유니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036570)는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오는 14일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UNI-KON(유니-콘)'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니콘은 2월14일 오후 7시부터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콘서트 전체 영상과 아티스트 및 멤버 별 무대 영상, 아티스트 인터뷰 등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 순차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콘은 2월14일 오후 7시부터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유니버스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콘서트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니버스 앱에서 OTP(One Time Password)를 발급받은 뒤,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해야 한다. OTP는 아이디(ID)당 하나씩만 발급된다. 오후 6시부터는 미리 입장해 사전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AB6IX(에이비식스) △ASTRO(아스트로) △ATEEZ(에이티즈) △CIX(씨아이엑스) △CRAVITY(크래비티) △(여자)아이들 △IZ*ONE(아이즈원) △강다니엘 △MONSTA X(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박지훈 △THE BOYZ(더보이즈) △WEi(위아이) △우주소녀 등 총 1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엔씨는 최신 XR(확장현실) 기술을 무대 효과에 활용하고, 5개 각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멀티뷰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콘서트 전체 영상과 아티스트 및 멤버 별 무대 영상, 아티스트 인터뷰 등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 순차 제공한다.
노재웅 (ripbird@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서울 주택, 20년 이상이 절반”…'현금청산' 공포 확산
- 김종인, 미혼모 시설서 "정상 엄마 많지 않아"
- '아내의 맛' 윤석민 "장모 김예령에 첫눈에 반해"
- 여자배구 이재영·이다영 선수, 학폭 의혹.."폭로 글 보고 연락"
- 어디든 돈 묻어두면 다 오른다…점차 고개드는 '인플레 공포'(종합)
- SNS로 유인해 초등생 성폭행하고 협박한 30대, 검거
- 원희룡, '100만원 기본소득' 꺼내든 이재명에 "가짜 약장수"
- [단독]'하극상' 의혹 부사관 문건 입수…'상관모욕' 등 21건 혐의
- 장윤정 "아들 갖고 싶다며.. 내 속옷 달라는 사람 있어"
- 여자 배구선수 학폭 의혹.."SNS보니 과거는 까맣게 잊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