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측 "신곡, 실제 겪은 고통·갈등·번뇌 거침없이 표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파라노이아'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찍는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8일 낮 12시 강다니엘의 공식 계정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디지털싱글 '파라노이아'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직접 노랫말을 쓴 강다니엘은 실제 겪었던 고통, 갈등, 번뇌를 거침없이 표현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낮 12시마다 새로운 컴백 코드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강다니엘이 '파라노이아'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찍는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8일 낮 12시 강다니엘의 공식 계정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디지털싱글 '파라노이아'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렬한 붉은 배경이 시선을 압도한다. 거칠게 뻗어있는 나무는 가지만 남은 채 위 아래로 대치되면서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음악적인 변신도 기대할 만하다. 직접 노랫말을 쓴 강다니엘은 실제 겪었던 고통, 갈등, 번뇌를 거침없이 표현할 예정이다. 누구나 찾아오는 악몽과 아픔이지만 감추고 싶은 내적 갈등에 초점을 맞췄다.
작곡·편곡 라인업도 인상적이다. 지난 1월 미국 시장에서도 의미있는 성과를 냈던 '스테이트 오브 원더(State of Wonder)'의 인버네스, 앤소니 루소가 이번엔 강다니엘을 위해 뭉쳤다. 전작 '마젠타' 앨범에서도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던 세 사람이다.
앤소니 루소는 작곡, 인버네스는 편곡을 책임졌다. 메시지와 함께 결합된 멜로디는 중독적이다. Synth bells, 808베이스, 일렉 기타가 중량감 있는 사운드로 완성됐다.
조금씩 벗겨질수록 호기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파라노이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강다니엘은 낮 12시마다 새로운 컴백 코드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가연 "시어머니 앞에서 시누이와 싸워…그 뒤론 서로 모른 척 살아" [N이슈]
- '194억 건물주' 이정현, 추석엔 차례 대신 베트남 여행…청초한 미모 [N샷]
- 이상아, 친할아버지는 국회의원도 한 정치인…"장남인 아버지 얼마나 미웠을까"
- 신재은 "♥조영구 묶었는데…시모, 16년째 둘째 기다리며 야관문 선물"
- 전원주 "아들·며느리 집 가면 통장 확인…며느리 옷·가방·신발도 다 체크"
- 51세 이혜영, 과감한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 눈길 [N샷]
- 김인석 "좋은 뜻에 적은 금액으로 행사했는데 '먹튀'했단 비방글…마음 아파"
- 의사 민혜연, '급찐살' 다이어트식 공개…♥주진모, 시식 후 '침묵' 폭소
- 비, 2000년 박진영 백댄서 시절 풋풋한 모습 공개…"나의 19세" [N샷]
- 고래가 보트 박살 내…타고 있던 1명 사망-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