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A12' 9일 출시.. 27만5000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12'(LTE)를 9일 출시한다.
자급제와 이동통신 3사 모델로 출시하며, 출고가는 27만5000원이다.
갤럭시A12는 6.5인치 대화면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탑재, 게임과 동영상을 즐길 때 몰입감 있는 멀티미디어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8일 하루 동안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쿠팡, G마켓, 11번가에서 갤럭시A12 자급제 모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12'(LTE)를 9일 출시한다. 자급제와 이동통신 3사 모델로 출시하며, 출고가는 27만5000원이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다.
갤럭시A12는 6.5인치 대화면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탑재, 게임과 동영상을 즐길 때 몰입감 있는 멀티미디어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5000㎃h 대용량 배터리로 하루 종일 충전 걱정없이 다양한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15W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후면에는 4800만 화소 메인, 500만 화소 초광각, 200만 화소 심도, 200만 화소 접사로 구성된 쿼드 카메라를 장착했다.
인물부터 풍경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전문가와 같은 사진 촬영을 지원한다. 지문과 얼룩을 최소화하는 후면 마감 디자인과 측면 지문인식 센서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8일 하루 동안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쿠팡, G마켓, 11번가에서 갤럭시A12 자급제 모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은 10% 상당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륜차 배달 종사자 '보험 사각지대' 없앤다
- [단독]인구조사, 언택트 적용 'K-센서스'로 재탄생
- 현대차, 2.5세대 수소연료전지 나온다...철도·선박 부품사업 확대
- 미래교육 논의 활발 "디지털 교육 모델부터 만들자"
- 오브젠 "마케팅에 AI 접목, 실질적 가치 만들겠다"
- 이파피루스, 클라우드·AI 분야로 영토 확장
- 공공 차세대 ERP 시장, 외산 vs 국산 격돌
- KOTRA, 작년 영상상담 5만건 돌파…韓 기업 위한 '온라인 실크로드' 열었다
- 새해 SMP·REC 반짝 상승…에너지업계, 상승세 계속되나 촉각
- 민간 주도 '벤처확인제도' 12일 시행…협·단체 역할론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