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이 호텔스컴바인과 인연 이어가는 이유

권오균 2021. 2. 6. 07: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스컴바인, 호캉스 테마 광고 공개
유튜브 등 '6초 호캉스'편도 선보여
"조정석은 다재다능한 매력 갖춰
먹캉스, 북캉스, 풀캉스 등
다양한 이색 호캉스 소개에 적합"

호텔스컴바인이 호캉스 트렌드를 다룬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도 등장하는 주인공은 배우 조정석이다. 조정석은 2020년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콘셉트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칭찬 메시지를 전달한 데 이어 올해에도 계속 호텔스컴바인의 얼굴로 활동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코로나19 여파로 국내여행 수요가 늘어난 점을 반영해 국내 호캉스를 테마로 잡았다. 해당 광고는 먹캉스(Eat+Vacance), 북캉스(Book+Vacance), 풀캉스(Pool+Vacance) 등 여러 이색 호캉스를 소개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에는 수요도 높은 다양한 테마의 호캉스가 준비돼 있으며, 전 세계 316만 개 호텔 최저가 보장은 물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점을 배우 조정석의 유쾌하게 풀어냈다.

호텔스 컴바인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조정석 배우야말로 다양한 테마의 호캉스를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라며 신규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신규 광고는 TV는 물론 유튜브와 네이버TV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6초 호캉스’ 버전으로도 공개했다.

호텔스컴바인 측은 “조정석 배우는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 동시에 신뢰감 있는 이미지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라며 “이러한 모습이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의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라고 공식 모델로서의 인연을 이어가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권오균 여행+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