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설 맞아 '웃음가득海 사랑나눔'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 이하 UPA)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3일 '2021년 웃음가득海 사랑나눔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웃음가득海 사랑나눔 릴레이'는 설을 맞아 소외계층과 함께 새로운 한 해에 대한 희망과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운영하는 UPA의 사회공헌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 이하 UPA)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3일 ‘2021년 웃음가득海 사랑나눔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웃음가득海 사랑나눔 릴레이’는 설을 맞아 소외계층과 함께 새로운 한 해에 대한 희망과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운영하는 UPA의 사회공헌사업이다.
올해는 울산항 인근 지역아동센터 및 울산지역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등 총 21개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약 2000만원 상당의 운영지원금 및 명절맞이 나눔 꾸러미를 배부했으며, 이를 통해 약 550명의 아동 및 재가노인의 생활안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UPA는 나눔 꾸러미 제작 시, 소상공인 제품 및 전통시장 상품권을 적극 활용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고상환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실 이웃들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한 번에 벤츠 한대값” 유튜버 ‘억대 수입’의 실상! [IT선빵!]
- 쓰레기로 알고 버렸다던 3억 뭉치돈 집에 있었다
- 오토바이 몰던 60대 배달원, 마을버스와 충돌 사망
- “한번에 6000만원!” 유명 유튜버 광고 단가 내부자료 유출 ‘일파만파’ [IT선빵!]
- "한국도 음력이 있어?" 설날까지 중국 것 주장 中누리꾼 [IT선빵!]
- 나경원 “서울서 결혼·출산하면 1억1700만원 혜택”
- 엔씨, '리니지M·2M' 8000억씩 벌었다…연매출 '2조 클럽' 가입
- “코 하나만…” 中 미녀 배우, 성형 실패로 ‘코끝 괴사’ 충격
- 유명희, WTO사무총장 후보직 사퇴
- "옛 연인 나체사진으로 협박"…국가대표 출신 승마 선수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