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조카 소야와 성시경? 잠깐 만나고 말 거면 괜찮아" ('볼빨간 신선놀음')[종합]

이우주 2021. 2. 5. 23: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빨간 신선놀음' 김종국이 조카 소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의 요리 도전자 중 한 명은 김종국의 5촌 조카이자 가수 소야.

요리 도전자 소야는 김종국의 반응을 초조하게 살펴봤다.

이후 김종국은 요리 도전자가 소야 임을 알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볼빨간 신선놀음' 김종국이 조카 소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김치찜 요리 도전자들이 나섰다.

이날의 요리 도전자 중 한 명은 김종국의 5촌 조카이자 가수 소야. 소야의 요리는 묵은지와 차돌박이를 함께 만 '야 너두 말 수 있소'. 첫 번째 시식자 김종국은 "왜 짜지?"라고 의아해했다.

요리 도전자 소야는 김종국의 반응을 초조하게 살펴봤다. 실제로는 5촌 사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삼촌이라 부르면서 친하게 지냈다고.

소야는 김종국에게 출연을 철저히 비밀에 부쳤다며 "(김종국은) 정말 모른다. 블라인드 테스트라고 들어서 일절 얘기하지 않았다"며 "해드릴 기회도 없었고 삼촌이 워낙 바쁘셔서 요리를 해드린 적이 없었다"고 밝혔다. 이번 요리가 김종국에게 해주는 첫 요리인 셈이었다.

소야가 만든 요리를 모르는 김종국은 "짜다"며 음식을 계속 먹었다. 소야가 밥에 양념을 하다 소금을 실수로 부었기 때문. 소야는 "세 번이나 먹는다는 건 맛있다는 거 아니냐"며 간절한 눈빛을 보냈다. 결국 김종국은 소야의 요리에 최초로 '두꺼비'를 들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김종국은 요리 도전자가 소야 임을 알게 됐다. 두꺼비 탈을 쓰고 나타난 소야에 김종국은 "넌 네 이름처럼 '소야(소시지 야채볶음)'를 해야지"라면서도 "내 인생 첫 두꺼비를 너에게 줬다"며 미안해했다.

소야의 등장에 패널들은 "잔소리 많이 하냐", "가장 듣기 싫은 잔소리가 뭐냐"고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소야는 "듣기 싫으면서도 좋은 게 '남자 잘 만나라'다"라고 답했다. 이에 하하는 "자기나 여자 잘 만나지"라고 타박해 웃음을 안겼다.

소야가 간 후 PD는 김종국에게 "소야랑 성시경이 만나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국은 "잠깐 만나고 말 거면 (괜찮다)"이라고 답해 성시경을 놀라게 했다. 이어 김종국은 "시경이 괜찮다. 잘되면 좋다. 소야가 진짜 괜찮다"고 수습했다. 성시경은 "장훈이 형은 어떠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그럼 이 형이 내 조카사위가 되는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골프 풀세트' 72% 단독할인 '54만원' 10세트 한정
신봉선, 생방송 중 속옷 미착용 고백→노브라 권장
장윤정 울분 “억울해 죽겠다, 도경완에게 속지 마라”
가수 소피, 보름달 보려다 미끄러져 실족사…향년 34세
줄리엔강이 밝힌 연예인 싸움 서열…5위 강호동, 4위 김종국, 1위는?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설 선물로 제격, ~90%할인 '정관장, 한삼인, 과일, 건강용품'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