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친언니와 막걸리 한 잔..눈물의 속마음 고백(나혼산)[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산' 소희가 친언니와의 하루를 공개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데뷔 14년 차 '프로 연예인' 소희가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온종일 바쁜 시간을 보낸 소희는 '친구이자 엄마 같은 존재'인 친언니와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가진다.
'데뷔 14년 차' 프로 연예인 소희의 말 못한 고민이 무엇일지,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나선 그의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혼산’ 소희가 친언니와의 하루를 공개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데뷔 14년 차 ‘프로 연예인’ 소희가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소희는 평범하면서도 ‘소확행’ 가득한 일상을 선보인다. 그는 아기자기한 취미 활동부터 혹독한 운동까지 소화하며 알차게 하루를 채워나간다.
온종일 바쁜 시간을 보낸 소희는 ‘친구이자 엄마 같은 존재’인 친언니와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가진다. 제육 김치 볶음과 김치전까지, 능숙한 손길로 직접 만든 안주에 막걸리 한잔을 기울이며 저녁 식사에 나설 예정이다.
친언니는 어느덧 훌쩍 커버린 ‘30대’ 소희의 성숙한 속마음에 눈물을 글썽인다, ‘국민 여동생’의 숨겨왔던 진심과 두 자매의 애틋한 가족애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평범한 하루를 만끽한 소희는 “일찍이 가수 생활을 해서 사실 경험이 많이 부족해요”라며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데뷔 14년 차’ 프로 연예인 소희의 말 못한 고민이 무엇일지,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나선 그의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다니엘, 180도 달라진 매력으로 돌아온다
- 제시, 레깅스 입고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
- 현아, 숨겨지지 않는 HOT한 볼륨감..빛나는 미모
- 레드벨벳 조이, 하의 실종으로 섹시한 각선미
- 서현, 도도하게 핑크색 완벽 소화
- 윤 측, 체포·수색영장 집행 이의신청 접수
- [단독] ″법치주의 훼손″...서민위, 오동운 공수처장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
- [단독] 국민의힘·민주당 당사 '폭파 위협'…정치 양극화에 협박글 잇따라
- 음성파일 복원 완료…스위치 조작음까지 조종석 2시간 상황 담겼다
- [단독] 손으로 뜯어낸 보잉 737 매뉴얼…급박한 상황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