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리랑'→'한 많은 대동강' 송가인, 설명절에 뜬다[SS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이 무대로 돌아온다.
오는 2월 13일, SBS F!L, SBS MTV '2021 설특집 송가인이 나는 좋아孝'에서 송가인의 '레전드' 무대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2021 설특집 송가인이 나는 좋아孝'는 오는 설연휴 2월 13일 오후 2시 SBS F!L에서 방송되고, 같은 날 오후 4시 SBS M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월 13일, SBS F!L, SBS MTV ‘2021 설특집 송가인이 나는 좋아孝’에서 송가인의 ‘레전드’ 무대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2021년 설 연휴, 가족이 모이지 못하더라도 각자 다른 공간에서 송가인의 무대를 TV로 보고 그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70-80대가 듣고 싶은 송가인 노래 TOP4’의 나머지 노래인 ‘한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단장의 미아리고개’. 원래 트로트를 사랑하는 리스너들 사이에서 ‘명곡’으로 꼽힌 노래이지만 송가인의 마이크에서 ‘재탄생’했다. ‘역주행’했다는 표현이 어울린다.
세 곡을 송가인이 불러 괄목할만한 점은 바로 ‘대중화’다. ‘한많은 대동강’,‘용두산 엘레지’, ‘단장의 미아리고개’라는 옛 명곡을 2030 리스너들이 듣고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한다는 점이다. 트로트의 대중화를 일궈낸 송가인의 가장 큰 업적이다.
송가인은 ‘엄마 아리랑’,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단장의 미아리고개’ 네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방영 전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21 설특집 송가인이 나는 좋아孝’에선 네 곡 외에도 따뜻한 설명절을 위해 송가인이 준비한 곡은 많다고. 그의 설명절 특별 무대에 모든 이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21 설특집 송가인이 나는 좋아孝’는 오는 설연휴 2월 13일 오후 2시 SBS F!L에서 방송되고, 같은 날 오후 4시 SBS M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정하은기자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발각' 日코미디언 와타베 켄의 나비효과? '다목적 화장실' 명칭 변경한다[해외화제]
- 성형 부작용으로 코 괴사한 中 배우 가오 리우의 고백 "영원히 회복 불가"
- "인성이 이 정도?" 박보영, '층간소음에 대처하는 법' 화제
- 청문회 마친 최지만 "연봉조정신청은 팀과 선수 모두의 권리다"[SS인터뷰]
- BJ메텔, 마지막 영상 예약 업로드 "그동안 감사했다"
- 키움 프레이타스와 총액 60만달러 계약…정교함·파워겸비 기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