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김재원X이준 극과 극 아침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원과 아들 이준이 거푸집 부자의 극과 극 아침 운동이 공개된다.
그중 생로병사 전문가 김재원은 '김치'를 활용,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아들 이준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침 밥상 만들기에 도전한다.
순간 아들에게 귀여운 승부욕이 불타오른 김재원은 자신이 잘하는 동작들을 선보이며 이준이를 자극했다고 한다.
과연 극과 극 유연성을 가진 김재원·이준 거푸집 부자의 아침 운동은 어떤 모습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반대 유연성' 폭소
거푸집 부자 극과 극 아침운동 '웃음 빵'
[동아닷컴] 김재원과 아들 이준이 거푸집 부자의 극과 극 아침 운동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김재원 아들 이준이는 오랜만인 만큼 부쩍 자란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아침에 홀로 눈을 뜬 이준이는 카메라를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넨 뒤 바로 욕실로 향했다고. 이어 이준이는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 양치, 세수는 물론 욕실 정리까지 깔끔하게 끝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렇게 혼자서 반짝반짝 빛나는 아침을 보낸 이준이는 아빠와 함께 아침 요리를 시작하기 전 아침 운동에 돌입했다고 한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이준이가 입고 등장한 발레복. 발레를 배웠다는 이준이는 선생님이 된 듯 아빠 김재원에게 각종 발레 동작, 스트레칭 동작을 엄격하게 가르치며 귀여움을 발산했다고.
또 이준이는 다리 찢기부터 고난이도 동작을 시범 보였다. 이를 본 ‘편스토랑’ 식구들이 “태양의 서커스 아니냐”며 감탄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러나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하는 이준이와 달리 아빠 김재원은 뻣뻣 그 자체. 이를 본 이경규는 “각목 수준이다”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쉽게 포기할 김재원이 아니었다. 순간 아들에게 귀여운 승부욕이 불타오른 김재원은 자신이 잘하는 동작들을 선보이며 이준이를 자극했다고 한다. 과연 극과 극 유연성을 가진 김재원·이준 거푸집 부자의 아침 운동은 어떤 모습일까. 거푸집 부자의 귀여운 승부욕의 결과는 5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홍자 새 프로필 사진 공개
- 허경환, 김지민과 9년 후 결혼? “서로 예약”
- 도경완, KBS 퇴사→SBS MTV ‘더 트롯쇼’ MC [공식]
- [종합] 박은영♥김형우 득남 (ft.둔위교정술)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축구 예능 합류 [공식]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은퇴 선언’ 홍진희, PD 갑질 폭로 “회식서 폭행→일 끊겨” (같이 삽시다)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