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컴백 타이틀 'PARANOI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 컴백을 앞두고 강다니엘의 컴백 코드가 하나씩 공개되고 있다.
5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의 컴백 신곡명 'PARANOIA'를 공개했다.
첫 티저의 분위기를 이어받는 컴백 트레일러는 'PARANOIA'에 담긴 힌트를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
강다니엘의 디지털 싱글 'PARANOIA'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다양한 티저를 공개하면서 음악 팬들과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컴백을 앞두고 강다니엘의 컴백 코드가 하나씩 공개되고 있다.
5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의 컴백 신곡명 'PARANOIA'를 공개했다. 첫 티저 영상에서 16일 컴백을 알렸다면, 이번에는 신곡명을 알린 것이다.
'PARANOIA'는 편집증, 피해망상을 뜻한다. 강다니엘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동안 감춰왔던 내면을 음악 안에 녹였다.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솔로 뮤지션으로 한단계 도약을 의미하는 곡이기도 하다.
지난 2020년 발표한 미니앨범 'CYAN', 'MAGENTA'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디지털 싱글이다. 'COLOR'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을 앞두고 선보이는 예고편 격이다.
첫 티저의 분위기를 이어받는 컴백 트레일러는 'PARANOIA'에 담긴 힌트를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 레드와 블랙이 교차되는 몽환적인 영상은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강다니엘의 디지털 싱글 'PARANOIA'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다양한 티저를 공개하면서 음악 팬들과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굴이 재능이고 맥락!" 방탄소년단 뷔, 휠라 화보영상
- 박은영·김형우 부부, 눈물의 둔위교정술 방송…뭐길래?
- 마마무, 데뷔 첫 日 지상파 출연
- 현영 “저도 석유 사기 당하고 소주병 끼고 살았다” 고백!
- 김도연, KBS2 ‘안녕? 나야!’ 합류…김영광과 코믹 케미 예고
- 尹 "北, 핵 개발 자금 계속 조달… 국제협력 더 굳건해져야"
- "석·박사 필요"vs "특혜 안돼"… `한예종 설치법` 논란
- "국회의원 특권 폐지하라" 시민 1만명 분노의 거리행진
- 친윤계, 챗GPT 공부모임 가졌지만… 안철수 불참에 맥 빠져
- 조사단 "업비트 거래내역도 받아간 듯" 김남국 "터무니 없는 주장…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