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PARANOIA'로 컴백..자전적 스토리 담는다

입력 2021. 2. 5. 09: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컴백 코드가 하나씩 벗겨지고 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다시 한번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첫 티저 영상에서 16일 컴백을 알렸다면, 이번에는 영상 끝무렵 신곡명 'PARANOIA'가 공개됐다.

'PARANOIA'는 편집증, 피해망상을 뜻한다. 이번에도 강다니엘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동안 감춰왔던 내면을 음악 안에 녹였다.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솔로 뮤지션으로 한단계 도약을 의미하는 곡이기도 하다.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CYAN', 'MAGENTA'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디지털 싱글이다. 'COLOR'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을 앞두고 선보이는 예고편 격이다.

첫 티저의 분위기를 이어받는 컴백 트레일러는 'PARANOIA'에 담긴 힌트를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 레드와 블랙이 교차되는 몽환적인 영상은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그에 따라 상반된 강다니엘의 이중적인 모습, 눈빛이 시선을 압도한다. 그동안 한번도 볼 수 없었던 강다니엘의 180도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하나씩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는 강다니엘의 디지털 싱글 'PARANOIA'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