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연지, 김연자 의상 빌려 입고 완벽 변신 "주미 잇는 파격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지가 김연자의 지원 속에 에이스전에서 압도적인 점수를 받았다.
이에 김연지는 "이틀 전에 (의상을) 공수하게 됐다. 김연자 선배님께 연락을 드렸다. '이번에 무대를 하게 됐는데 마땅한 의상이 없다'면서 '구하다가 선배님께 연락을 드리게 됐다'고 했더니 너무나 흔쾌히 이 드레스를 빌려 주셨다"고 감사를 전했다.
김연지는 "저도 저를 깨고 싶었다. 에이스전인만큼 아예 다른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고 의욕을 보였지만 최악의 목 상태로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연지가 김연자의 지원 속에 에이스전에서 압도적인 점수를 받았다.
2월 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 에이스전이 진행 됐다.
딸부잣집(김연지, 주미, 트윈걸스, 황우림, 마리아) 에이스로 무대에 오른 김연지는 화려한 반짝이 드레스로 마스터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김성주가 “누구를 염두에 두고 준비한 의상이냐”고 묻자, 김연지는 “김연지에서 점 하나를 찍었다. 다 아실 거라 생각한다”고 소개했다.
김성주는 “지금 입고 있는 무대 의상이 김연자 씨가 실제로 무대 위에서 입는 의상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연지는 “이틀 전에 (의상을) 공수하게 됐다. 김연자 선배님께 연락을 드렸다. ‘이번에 무대를 하게 됐는데 마땅한 의상이 없다’면서 ‘구하다가 선배님께 연락을 드리게 됐다’고 했더니 너무나 흔쾌히 이 드레스를 빌려 주셨다”고 감사를 전했다.
김연지는 “저도 저를 깨고 싶었다. 에이스전인만큼 아예 다른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고 의욕을 보였지만 최악의 목 상태로 무대에 올랐다. 녹화 하루 전 급히 병원을 찾았던 김연지는 의사로부터 “성대가 확실히 부어있다”고 진단했다. 김연지는 녹화 당일 높은 부담감과 마음대로 따라주지 않는 몸상태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그러나 반주가 시작되자 김연지는 “안녕하세요. 김연지입니다”라고 유쾌하게 자신을 소개하며 ‘10분 내로’를 열창했다. 김연지는 발라드 색을 완전히 지운 완벽한 무대로 마스터들의 극찬을 끌어냈다. 조영수는 '안되나용'으로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준 주미의 무대를 보는 것 같다고 놀랐다.
장윤정은 “트롯 창법이나 기교로 봤을 때 대기실에 있는 다른 참가자들이 ‘저건 내가 더 잘 할 수 있는데’라고 할 수 있지만 자기식대로 너무 잘하니까 굳이 같은 부분을 꺾지 않아도 되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훨씬 더 좋게 들렸다”며 “본인 색깔대로 너무 잘 풀어냈다. 근데 저는 ‘저 사람이 왜 저러지?’라는 생각을 조금 했다. 너무 화끈하게 변신해줘서 에이스로 나올만 했다”고 칭찬했다.
이찬원은 “에이스전이라는게 내가 잘하는 것을 보여줘야 하는가, 아니면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것을 보여줘야하는 가라는 딜레마에 선다. 김연지 선배님은 새로운 모습도 보여주면서 본인이 잘하는 것도 보여줬다. 지금까지 시즌 통틀어서 가장 완벽하고 해내기 힘들었던 에이스전을 해냈다고 생각한다”고 극찬했다.
김연지는 최고 점수 100점, 최저 점수 94점이라는 고득점을 받았다. 마스터 점수 1200점 만점에 1168점을 받아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재영 제주집, 감귤 창고가 수영장 딸린 2층 저택으로…산방산 명품뷰
- ‘270도 전망’ 이시영♥사업가 남편 자택, 안방 벽난로→아들방 잔디 테라스까지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최민수♥’ 강주은, 궁전 같은 집 내부 공개 “집에서 만든 블루베리 머핀” [SNS★컷]
- ‘엄태웅♥’ 윤혜진, 어마어마한 집 층고 공개 ‘호텔인 줄’ [SNS★컷]
-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
- 서현진 1984년 지어진 아파트 집 공개에 박나래 신애라 깜놀(신박)[결정적장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