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연지, 김연자 의상 빌려 입고 '파격변신'.."점 하나 찍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2' 김연지가 김연자의 의상을 빌려 입고 '10분 내로'를 열창했다.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2라운드 에이스전이 공개됐다.
김연자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의상의 김연지에 시선이 모였다.
김연지는 "김연지에서 점 하나를 찍었다"며 김연자를 완벽재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트롯 2' 김연지가 김연자의 의상을 빌려 입고 '10분 내로'를 열창했다.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2라운드 에이스전이 공개됐다. 1라운드 팀전 점수를 합산해 최고점을 받은 팀은 전원 준결승에 진출한다.
김연지가 딸부잣집(김연지, 주미, 트윈걸스, 황우림, 마리아) 에이스로 출격했다. 김연자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의상의 김연지에 시선이 모였다. 김연지는 "김연지에서 점 하나를 찍었다"며 김연자를 완벽재연했다.
김연지는 김연자의 의상을 빌려 입었다며 "이틀 전에 공수했다. 김연자 선배님께 연락했는데 흔쾌히 빌려주셨다"고 부연했다. 그러나 김연지는 무대 전, 성대 이상으로 무대 전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김연지는 김연자의 '10분 내로'를 선곡해 평소와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흥을 돋우었다. 김연지의 완벽 변신에 모두가 환호로 화답하며 극찬을 쏟아냈고, 김연지는 1200점 만점의 마스터 점수 1168점을 획득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 환자 외음부 사진 보내라" 심평원 직원들 '무혐의'…근거가?
- 유치원 가던 5세 아이, 싱크홀로 '쑥'…망설임 없이 뛰어든 엄마
- 박영규 "유학갔던 아들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그 자리서 쓰러져"
- 장신영, '불륜 의혹 남편' 강경준 용서 심경 "내 선택 후회 없다"
- 쌓아둔 짐 치우고 주차했더니…1분 후 돌아와 침 뱉은 아파트 입주자[영상]
- 김혜수, 정윤기 볼에 입맞춤…뱅헤어로 뽐낸 동안 미모 [N샷]
- 김종민, 11세 연하 164㎝ 여친 사진 공개…임원희·최진혁 "미인"
- 정미애, 설암으로 혀 일부 절제 "세상 무너지는 것 같았다"
- 로버트 할리 "이제라도 이혼해" vs 명현숙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 제니, 브라톱에 한뼘짜리 스커트…과감한 섹시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