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귀찮은 갑각류 '♥나경은'이 손질해준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을 자랑했다.
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는 '씨푸드 온 더 블럭' 편이 펼쳐졌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어류 칼럼니스트 김지민 작가와 1일 1난리의 주인공 김철민 팀장님이 함께 했다.
이날 유재석은 갑각류의 끝판왕인 킹크랩을 먹으러 가던 중 해산물 입맛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을 자랑했다.
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는 '씨푸드 온 더 블럭' 편이 펼쳐졌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어류 칼럼니스트 김지민 작가와 1일 1난리의 주인공 김철민 팀장님이 함께 했다.
이날 유재석은 갑각류의 끝판왕인 킹크랩을 먹으러 가던 중 해산물 입맛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오징어 같은 건 너무 좋아한다"면서도 "갑각류는 까먹는 걸 귀찮아 해서, 까주는 사람이 있으면 너무 맛있게 먹는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집에서는 나경은 씨가 까준다"라고 자랑했고, 김지민 작가는 "오늘은 제가 까드리겠다"고 답했다. 이에 제작진은 '일일 경은 체험'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생방송 중 속옷 미착용 고백→노브라 권장
- 장윤정 울분 "억울해 죽겠다, 도경완에게 속지 마라"('맘편한카페')
- 가수 소피 세온, 보름달 보려다 미끄러져 실족사…향년 34세
- 줄리엔강이 밝힌 연예인 싸움 서열...5위 강호동, 4위 김종국, 1위는?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박수홍♥김다예, 54세에 얻은 딸 최초 공개…"도치아빠 시작"
- ♥백종원 얼마나 예민하면..소유진 "나 때문이면 살살 피해다녀" (결혼지…
- 42살에 낳은 늦둥이..이성미, '박보영 닮은' 딸 공개 "누가 낳았는지…
- 15kg 찐 김형규, 야식먹다 걸려 긴머리 싹둑..김윤아♥ "귀여워" (…
- 초아, 하필 신혼 1년차에 청천벽력 소식 "가임력 보존 어려운 자궁경부암…